'동안의 비밀'을 찾는다
'동안의 비밀'을 찾는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6.15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야 '아이오페 매직 이펙트' 이벤트 전개
㈜태평양(대표이사 서경배)은 오늘(15일)부터 오는 7월 26일까지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IOPE magic effecter)’와 함께 어려 보이는 비법을 찾아나서는 ‘동안(童顔) 원정대’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직 이펙터 사이트(www.magiceffecter.co.kr)에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선, 1983년 이전 출생자로 만 25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6월 15일부터 26일까지 간단한 퀴즈를 통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동안(童顔) 원정대’는 2인 1조 100팀이 선정돼 오는 6월 29일에 발표되며, 이들은 2주간 피부의 미세주름과 칙칙함을 동시에 개선하는 에이징 케어 에센스인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를 직접 사용하면서 인터넷과 주변인을 대상으로 동안(童顔)의 비밀을 찾아나가는 미션을 3주간 수행하게된다.



미션 수행에 대한 최종 평가는 7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며, 그 결과에 따라 우승팀은 유럽여행권, 고급 마사지 체험권,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게 된다.



이와관련해 ㈜태평양 주미영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는 “기업이 주도하던 브랜드 사이트 운영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이 보다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이벤트에 참가하는 적극적인 체험의 과정이 보다 많은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견고한 로열티를 형성하게 할 것”이라며 “신제품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동시에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했다.



한편, 아이오페측은 이외에도 8월 9일까지 8주 동안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2명에게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를 1주간 사용할 수 있는 샘플을 제공하고, 사용후기를 올린이 중 매일 2명에게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정품)’를 증정할 예정이다.



6월 15일부터 7월 19일까지 5주동안 사이트에 ‘휴플레이스 체험담’을 올린 분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씩 뮤지컬 ‘Jump’ 초대권도 제공된다.



www.magiceffect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