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창립 12주년
유니코스, 창립 12주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6.15 0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인간존중·가치창조 다짐
고객만족·인간존중·가치창조를 경영이념으로 1993년에 창립한 유니코스(대표이사 임진욱)가 지난 10일 본사 강당에서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그간 국내 시판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유니코스는 창립 12주년을 새로운 도약의 시발점으로 삼아 우량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목표.



이에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에서 임진욱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오늘의 회사가 있기까지 어려운 시장환경 하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지금까지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달라고 독려했다.



구체적으로는 △먼저, 판매회사에 걸 맞는 시스템을 구축해 판매 활성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전사원이 총력을 기울이며 △두번째로는 새로운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견지하고 △끝으로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현재를 정확히 바라보는 직관력과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키우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자고 당부했다.



고객에 좀더 가까이 있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고객이 찾는 기업으로 태어나기 위해 제품개발에서 서비스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업활동을 전개해 나가자는 다짐이다.



www.unicos.co.kr



▲(주)유니코스는 지난 10일 본사에서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