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지오 레몬주스
[라미화장품] 지오 레몬주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6.08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한 레몬, 기분좋은 클렌징'
(주)수석 라미화장품의 지오 레몬주스는 천연 레몬과즙이 피부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제거, 사용후에 촉촉하고 산뜻함이 유지되는 제품으로 레몬의 상큼함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기분 좋은 클렌징케어다.



●개발배경

클렌징 제품들은 피부타입과 메이크업 정도에 따라 제품이 세분화된다. 그 효능은 각각 다르겠지만 공통적으로 갖춰야할 요건은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남김없이 제거하되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닦아내야 한다'는 것.

새롭게 리뉴얼된 지오 레몬주스 클렌징은 상큼한 레몬과즙으로 만든 과일산 클렌징 제품으로 오염없이 깨끗한 이탈리아 시실리아 섬의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싱싱한 레몬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세정을 통해 환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상큼한 레몬의 싱그러움이 피부에 직접 닿는 듯한 느낌의 상쾌하고 기분좋은 클렌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제품특징

식물성 유화제와 과일산 세정성분인 시트릭 에시드가 함유되어 메이크업의 잔여물, 오래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마일드한 감촉으로 산뜻하게 완벽하게 클렌징해준다.



상큼한 레몬과즙으로 만든 과일산 클렌징 제품으로 오염없이 깨끗한 이탈리아의 시실리섬의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상큼하고 싱싱한 레몬만을 7배 농축하여 사용해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



식물성 비타민 B5, 비타민E ,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안 후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레몬주스란?

최근 미용제와 다이어트제로 효과적인 레몬을 압착하여 만든 과즙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구여산은 피로회복을 돕고 면연력을 높여 피부를 곱게해줍니다. 또한 오레아놀 성분은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작용이 뛰어나다.



●주요성분

레몬주스(과일에너지 성분) - 상큼한 이미지의 대명사로 여겨지는 레몬은 음식맛이나 미각을 돋우는 상큼한 향 만큼이나 피부에서도 여러 가지 유용한 작용을 한다. 비타민 C, P와 칼슘, 구연산이 풍부해 피로 회복은 물론 화이트닝 효과 또한 우수하며 항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비타민E - 맥아유에서 추출한 토코페롤 유돛로서 항산화와 항염증 효과를 부여해 준다.



시트로플라보노이드 - 식물의 잎, 뿌리, 열매 등에 많이 들어있으며 건조된 녹차잎에 특히 많이 함유되어 있다. 세포의 활성을 도와주고 항알러지, 항염효과를 부여해 준다.



●제품구성

△지오 레몬주스 딥 클렌징 크림(270ml)



과일산이 풍부한 레몬주스 성분이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속 노폐물, 오래된 각질을 관리해 주며 시트로플라보노이드와 식물성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외부 자극에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보호해 생기를 준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잔여분은 티슈로 가볍게 닦아내고 폼클렌징으로 물 세안하면 된다.



△지오 레몬주스 폼 클렌징(200ml)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 각질과 모공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없애 주며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방어해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순한 식물성 세정 성분이 과다 피지 생성을 방지하여 세안 후 산뜻한 피부로 유지 된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손에서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지오 레몬주스 탄력 마사지 크림(270ml)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거칠고 탄력 없는 피부의 기능을 회복시켜 윤기있고 건강하게 가꿔 주며 레몬 추출물이 농축되어 있는 레몬 캡슐이 마사지 하는 동안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준다. 또한 상큼한 레몬 향기가 마사지 하는 동안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활력을 준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둥글리듯이 문질러 마사지하고 티슈로 닦아 낸다.



△지오 레몬주스 퀵 필링 팩(200ml)



팩제를 떼어내면서 피부 노폐물과 오래된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 오프 타입의 팩으로 팩제가 건조되면서 적당한 피부 긴장감을 부여하고 D-판테놀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상쾌한 레몬 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활력을 준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건조되면 위에서 아래로 떼어 낸다.



●마케팅 전략

레몬주스 클렌징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옐로우푸드 경향의 웰빙 트랜드와 고품질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레몬주스라는 차별화된 성분을 제품명으로 부각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감성 만족을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선정해 향기로운 레몬 성분이 사용하는 동안 즐거움을 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개발됐다. 이에 레몬주스 브랜드에 대한 영업력 집중화를 위해 전지점 및 대리점 순회 교육을 실시해 영업 현장의 높은 만족을 얻어냈고, 발매 이후 순조로운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어 추후 새로운 품목 추가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한편 전문지 등을 활용한 신제품 홍보를 확대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자사 온라인 회원 DB를 적극 활용해 제품 사용소감 이벤트를 실시하고 소비자 구매 패턴과 니드를 정확히 파악, 현장에 신속하게 반영할 계획이다.



라미화장품은 이번 레몬주스 클렌징라인 런칭을 계기로 중저가 국내 클렌징 시장에서 라피네 야채와 연계, 시너지 효과를 통해 마켓쉐어를 확대 할 수 있는 턴오버 시점을 만들 것을 목표로 마케팅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