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화장품] 위니비니 클렌징 라인 4종
[오마샤리프화장품] 위니비니 클렌징 라인 4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6.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량의 천연 미용 추출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 실현
● 개발배경

오마샤리프화장품(사장 이양구)은 급격하게 발전하는 사회구도의 빠른 행동변화에 맞춰가는 현대인들이 갖는 심리적 스트레스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부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기 위해 위니비니 클렌징 라인이 개발됐다.



주성분인 폴리페놀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메이크업의 잔여물이나 오래된 각질세포를 말끔하게 관리함으로 클렌징 후에 더욱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 실현을 꿈꾸는 새로운 클렌징 케어 시스템이다.



● 제품특징

위니비니(WINIVINI)는 청포도·오이·대추·부활초 등 다량의 천연미용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유연함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개선 시켜주며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주는 제품이고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맞춰 클렌징 오일·클렌징 폼·클렌징 로션·클렌징 크림 이렇게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위니비니 클렌징은 청포도 추출물인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고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사용감을 자랑하며 우수한 클렌징력과 갈질관리 그리고 보습강화의 3가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전문 클렌징 케어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있어서 소비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여주고 있다.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조기노화를 예방해주고 저하된 피부기능을 정상화 시켜줌은 물론 피부 자극 없이 노화된 각질세포를 말끔하게 정리해줘 피부를 한결 매끄럽고 유연하게 하는 우수한 클렌징력을 갖췄다.



또 아로마향을 첨가해 클렌징 타임동안 피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심신을 편안하게 안정시켜주며 클렌징 이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 여운을 남겨준다.



● 제품구성

위니 비니 클렌징 크림 : 세정력이 우수해 짙은 화장이나 묵은 각질을 관리하여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개선시켜주고, 유수분공급을 강화시켜 피부건조를 막아주는 풍부한 크림타입의 클렌징 크림으로 수렴력이 뛰어난 과일효소와 기미,주근깨에 효능을 나타내는 Vit C, B2 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위니 비니 클렌징 로션 : 저자극의 천연 성분만을 주성분으로 피부에 매우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자랑하는 청포도 추출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상태로 가꿔주는 로션타입의 클렌징이다.



위니 비니 클렌징 폼 : 세정성분이 천연물질로만 구성되어 어떠한 피부에도 당김 없이 모공속 노페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폼 클렌저.

얼굴 PH를 약산성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싶은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면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줄 히트제품이다.



위니 비니 클렌징 오일 : 끈적임 없는 천연의 수용성 오일성분이 세안 시 잔여감이 남지 않아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컬러 메이크업의 리무버 기능까지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피부 최강의 클렌저로 대두유의 불포화 지방산이 피부력을 보강시켜 표피의 가각화 현상을 방지해 주어 피부손상을 막아주는 트윈 이펙트 효능이 있다.



● 영업·마케팅 전략

위니 비니 클렌징 라인은 포도의 색깔인 보라색을 중심으로 컬러마케팅을 적용했으며 이번 위니비니 클렌징 제품에 성분의 차별성을 살리기 위해 폴리페놀성분을 부각시켜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해 폴리페놀 성분의 다양한 효과에 관해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전역을 대상으로 오마샤리프화장품 전직원들이 제품컬러인 보라색 티셔츠와 깔끔한 하얀색 모자를 쓰고 샘플링을 전개한다.



대대적인 샘플링을 통한 소비자 판매촉진과 적극적인 샘플전략을 구사하며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삼아 클렌징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클렌징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샘플링을 통해 판매확대를 노리고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이미지 조성을 해 브랜드 파워는 물론 판매 확대로 연계시켜 나갈 계획이다.



무엇보다 여름 시장을 겨냥해 영업 활성화를 위해 현장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며 위니비니 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증대와 전문점주 홍보, 판매증대를 목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방침이다.



www.i-omarshari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