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컬러쏭 일본서도 인기몰이
보브 컬러쏭 일본서도 인기몰이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월드 2005 참가…일본 진출 교두보 마련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지난달 9일에서 11일 까지 일본 동경에서 열린 ‘뷰티 월드 재팬 2005(BEAUTY WORLD JAPAN 2005)’에 참가했다.



‘뷰티 월드 재팬 2005’는 네일, 화장품, 헤어, 다이어트 등과 관련해 일본 최대의 종합 뷰티 상품 전시회로 국제적인 전시회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보브는 일본 시장의 공격적인 진출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



보브는 현재 국내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쏭시리즈(컬러쏭 아이즈, 컬러쏭 글로씽, 컬러쏭 네일, 컬러쏭 아이팁, 컬러쏭 블러셔)를 선보여 전시회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보브 부스를 방문한 일본 방문객들은 컬러쏭 시리즈의 다양한 컬러와 우수한 제품 사용감 등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디자인에 관심이 높은 일본인들은 컬러쏭 시리즈의 여성적 라인과 만개한 꽃을 연상하는 패키지 디자인에 매료되어 부스를 떠나지 못할 정도였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 등의 소개로 이미 한류 스타의 대열에 오른 문근영에 대한 관심도 높아 보브 부스에 마련된 문근영 사진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문근영의 인기를 해외에서도 실감 할 수 있었다.



보브 부스를 방문한 일본 방문객은 “컬러쏭 시리즈 제품의 컬러가 환상적이다. 보기만 해도 먹고 싶을 만큼 상큼하고 발랄해 기분이 좋아진다”라고 말했다. 또한 “문근영을 좋아하는데 문근영의 깜찍함과 발랄함이 브랜드를 통해 그대로 표현되는 거 같다”라고 보브 브랜드에 대한 친근함을 밝혔다.



2005년 신시장 개척과 아시아 시장 점유율 확대가 목표인 보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통과 판매망을 갖춘 해외 업체와의 상담이 줄을 이었고 또한 현지 바이어와의 유대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보브는 해외 유통 채널의 다양화와 현지화 전략, 유명 해외 박람회 참가 등으로 2005년 공격적인 해외 수출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www.myvov.com



▲ ㈜보브는 지난달 9일에서 11일 까지 일본 동경에서 열린 ‘뷰티 월드 재팬 2005'에 참가해 좋은 방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