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파티 '이비자' 협찬
클럽파티 '이비자' 협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까다, 여성 참석자에 루즈클로스 증정
에스까다 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에서는 젊은이들의 사교문화 코드가 되고 있는 클럽 파티를 후원해 감각있고 세련된 파티 참석자들에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스포츠 서울이 주최하고 압구정동 레드 몰토에서 진행된 ‘이비자 파티’에 제품 협찬으로 진행됐다.



이비자 파티는 최근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파티 사교 문화의 일원으로 365일 정열적인 파티가 열리는 환상적인 스페인의 이비자 섬을 주제로 진행됐다. 총 2개 층으로 이루어진 레드 몰토의 공간은 술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바와, 춤을 출 수 있는 스테이지가 함께 있어 자유로운 분위기의 파티가 이어졌다.



스포츠 서울에 초대된 독자들과 각종 포털 사이트의 파티 관련 커뮤니티에서 초대된 5백 여 파티 참석자들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신개념 클럽 바 레드 몰토에서 이비자 섬의 열기를 느꼈다.



에스까다는 파티장 입구에 제품 디스플레이와 포스터를 전면 부착해 20-30대 여성 참석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파티 중간에 럭키 드로우를 통해 루즈 글로스 등의 제품을 지급, 상품이 지급될 때마다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파티 플래너 김경일씨는 “여성 참석자들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인데 에스까다의 고급 이미지가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하였다”고 평했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젊은이들의 클럽 파티를 후원해 감각있고 세련된 파티 참석자들에 높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