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가족의 신화' 협찬
연극 '가족의 신화' 협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25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란, 극단 여백과 함께 문화마케팅
아란화장품(대표 김도형)이 영화·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에 협찬사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란화장품이 협찬사로 참여한 연극은 극단 ‘여백’의 작품 ‘가족의 신화’(www.otr.co.kr/family). 대학로에서의 흥행에 힘입어 국립극장에서 앵콜공연을 하는 등 특히 20-30대 지식층 여성관객에게 높은 반응이 예상되는 작품이다.



아란은 연극에 제품을 협찬해, 전단을 비롯한 각종 인쇄물에 로고와 이미지가 게재되며 시내 중심에 있는 국립극장 앞 광장에 광고와 이벤트 내용이 게시되고 육교 현판과 포스터, 극장 플랜카드 등을 통해 높은 홍보효과를 거뒀다.



5월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26회 올려진 매 공연마다 제품을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연극 리플렛 경우에는 한 면에 아란의 화보가 게재되며 각종 웹사이트 이벤트에 아란 브랜드와 제품이 노출된다.



아란화장품 측은 이번 협찬은 한시적 이벤트가 아니라, 극단 여백과의 협찬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며 현재 다른 극단과의 이벤트도를 물색 중 이라고 밝혔다.



www.arancosmetic.co.kr



▲아란화장품이 영화·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에 협찬사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