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 '유망 중소기업' 뽑혀
아란, '유망 중소기업' 뽑혀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25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유통센터 주관 홍보·팔론개척 부문
한방화장품 전문업체 아란(대표 김도형)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 홍보 및 판로 개척 사업' 부문에 선정, 매일경제방송(이하 MBN방송)에서 신설된 정보 프로그램에 회사와 제품이 소개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수 제품과 함께 주목할만한 중소기업업체를 소개하는 본격 중소기업 정보 프로그램 '정보쇼! 아이디어 플러스'는 MBC 인기 개그맨으로 활약 중인 문경훈을 전면에 내세우며 개그맨 이상화와 전문 리포터 박지은, 얼리어댑터 김지현이 가세돼 재미를 더해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란브랜드 제품이 입점된 전문점을 탐방하는 형식으로 내용을 꾸며, 아란화장품으로 성공적인 전문점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 전문점인 인천‘스타의집(인천시 남구 주안7동 신기시장 내)’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아란브랜드의 입점으로 인한 고객창출과 매출신장 등 성공적인 전문점 경영 노하우 소개와 아란브랜드 마니아 층의 인터뷰 등을 통해 아란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으며, 새로이 리뉴얼 되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아란 화의 제품소개와 청정제주의 자생 식물을 소재로 해 만든 카틀레야에 대한 홍보 등 아란의 전체 브랜드와 제품소개가 이루어졌다



5월 24일(화) 오후 11시 20분 본 방송을 필두로, 총 4회의 방송과 이후 매일경제신문 지면과 한국경제방송, 한국경제신문, 해외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한 아리랑TV 방영 등 홍보 일정이 추진될 계획이다.



www.aran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