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케네스 콜 리액션
[씨이오인터내셔날] 케네스 콜 리액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17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 스타일 '감각' 젊음의 '활력' 담은 '케네스콜리액션'
도시적인 감각의 세련된 모던 스타일 ‘케네스 콜’의 세컨드 라인 ‘리액션(Reaction)에서 새로운 남성․여성 향수를 듀오로 선보인다.



케네스 콜의 젊고 기발하고 재미난 부분을 부각시킨 ‘케네스 콜 리액션’은 오는 6월 전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으로 ‘케네스 콜’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이 지난해 말 케네스 콜 패션 2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블랙 포 힘’ 과 ‘ 블랙 포 허’에 이어 ‘리액션 포 힘’, ‘리액션 포 허’ 를 추가로 선보임으로써 도시 스타일의 감각적인 향수로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개성 강한 도시 젊은이들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케네스 콜 리엑션’은 1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까지 폭넓은 타깃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프레시 라이트한 향취에 모던한 도시스타일을 자랑한다.



한편 ‘케네스 콜 리엑션 포 힘’, ‘리액션 포 허’는 대리점을 통해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케네스 콜 리엑션은 테크놀로지, 음악, 팝 문화에 영감을 얻은 패션 브랜드로 현대적인 감각과 캐주얼 웨어에 익숙한 엘리트 도시인들을 표현한다. 도시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담고 있는 케네스 콜 리액션은 모던 트렌디한 감각과 더불어 다이나믹하면서 예상할 수 없는 독특한 향취를 풍긴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이 올 봄 다비도프 에코와 쿨워터의 선전을 이어 갈 새로운 향수 ‘케네스콜 리액션’의 발매전략을 알아본다.



● 케네스콜 리액션 포 힘

모던하고 심플한 케네스콜의 이미지에서 한층 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변신한 케네스콜 리액션 포 힘.



젊음의 활력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면서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남성, ‘스노우 보딩’ 과 ‘모터 라이딩’ 같은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고 항상 유머를 잃지 않는 매력직인 남성, 자유로운 도시 생활을 추구하지만 포부와 열정을 지닌 강한 자아를 소유한 남성상이 바로 ‘케네스콜 리액션 포 힘’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남성상이다.



△ 컨셉 : 젊음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모던함의 조화, 도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활기와 트렌디함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 주요향조 : ‘시트러스-그린-우디 계열’ 라임과 그린 애플의 프레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쥬이시 향취가 상큼하게 퍼지는 ‘리엑션 포 힘’ 은 편안한 느낌과 함께 이와 대조되는 섹시한 남성미로 자극적이며 독특한 향취를 풍긴다. 워터 멜론과 은방울꽃의 조화가 순수한 열정을 전달하며 머스크와 샌달 우드가 어우러져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잔향을 남긴다. ‘



△ 보틀 : 프레시한 향취와 어울리는 투명하고 깨끗한 크리스탈 바틀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프리즘 효과를 내는 모서리 부분의 유리를 통해 역동적이면서 싱그런 젊음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무광 코팅의 캡은 투명한 바틀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마무리감을 준다. 단상자의 실버와 그린 컬러는 ‘케네스 콜 리엑션’ 패션의 컨셉 컬러이기도 하다.



● 케네스콜 리액션 포 허

‘그녀는 자신의 운명에 직면에 있는 소녀이며 도시에서 다음 움직임을 막 준비하고 있는 소녀다’.

케네스콜 리액션 포 허는 밝고 다이나믹, 섹시, 오늘날의 독립적인 젊은 여성 본성을 닮은여성 모던향수.

그녀는 열정적이며 도시의 싱글 라이프를 사랑한다. 그녀의 옷장 속 소품들처럼 그녀의 생활은 상반된 컨셉의 모순된 모습들로 채워져 있다. 스케이트 보드와 요가, 배낭과 서류가방, 정장과 청바지라는 상반된 소품들이 말해주듯이 그녀만의 방식으로 이 모든 것들을 해석해낸다. 여기에 삶에 대한 열정과 자주적인 태도는 인생을 즐길 줄 아는 활동적인 도시 여성의 매혹적인 모습이다.

쥬이시, 플로럴 노트가 매혹적이게 믹스된 ‘리엑션 포 허’는 논스톱으로 변화되는 도시의 순간순간을 향취로 포착한다.



△ 컨셉 : 활동적인 도시 여성의 열정과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개성의 조화

△ 주요향조 : ‘프루티-플로럴-우디 계열’. ‘케네스 콜 리엑션 포 허’는 밝고 경쾌한 프레쉬한 향취에 이국적인 도시 스타일이 느껴지는 쥬이시 플로럴 계열이다. 모던하며 톡톡 튀는 반짝임을 간직한 ‘리엑션 포 허’는 소녀의 열정과 여성스러움이다. 젊고 럭셔리한 자유로운 이상을 간직한 소녀의 감각을 재밉고 매력적으로 표현한다.



핑크 그레이프의 쥬이시 에너제틱한 향취와 달콤한 만다린, 프레쉬한 워터 멜론이 상큼 발

랄함을 첫 향을 전한다. 섬세한 플로럴 향취의 향연으로 이어지는 하트 노트는 바이올렛,

옐로우 양귀비, 은방울꽃, 난초가 조화를 이루며 소녀의 여성스러움을 풍긴다.

화이트 엠버, 베티버 미스트, 웜 머스크의 우디 계열로 마무리된 잔향은 매혹적이고 고급스럽다.



△ 바틀 :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크리스탈 바틀이 역동적인 반원형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고 매끄러운 크롬 캡이 도시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