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케아화장품] 마린솝
[리케아화장품] 마린솝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10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의 생명력' 듬뿍담은 새안·클렌징 전문브랜드
● 개발배경

환경적 공해로 인한 오염물질, 자외선, 심리적 스트레스, 내부적 유해요인 등에 의한 피부오염뿐 아니라 피부 턴-오버의 저하로 인한 문제점들의 해결 첫 단계는 클렌징이다. 마린솝(Marine Soap)은 청결하고 상쾌한 클렌징 효과 위에 또 다른 효과를 주는 멀티 플레잉 클렌징 브랜드로서 바다에서 얻은 생명력과 보호능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하고 지켜주는 웰빙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 브랜드컨셉

바다를 뜻하는 Marine과 세안제, 비누를 뜻하는 Soap이 만나 바다의 에너지와 활력 그리고 청정효과를 지닌 세안과 클렌징 전문 브랜드를 뜻한다.



마린솝(Marine Soap)은 깊이와 한계를 알 수 없는 바다의 잠재력을 담은 딥 클렌징 효과와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바다의 생명력을 간직한 스킨케어 효과를 전달해준다는 컨셉을 담고 있다.



● 제품 구성과 특징

·마린솝 프레쉬 데이 폼 클렌저

부드럽고 가벼운 거품이 피부표면, 모공 속의 노폐물과 더러움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산뜻한 타입의 폼 클렌저. 파파인과 키토산의 이중효과로 제품의 클렌징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주요 미용성분 : 뉴트리마린(해양성분복합체), 아미노산, 파파인, 해조추출물. 용량 170ml.



·마린솝 바이탈라이징 크림 클렌저

파파인 등의 함유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뿐 아니라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는 공해와 신체내적으로 생성되는 노폐물까지 깨끗이 해주는 클렌징 크림. 녹차추출물과 포도씨 추출물 등의 강력한 피부 유해물질, 노폐물 관리, 수분공급효과를 주며 키토산이 피부보호와 보습작용을 한층 높여준다.

주요 미용성분 : 뉴트리마린(해양성분복합체), 마린 콜라겐, 녹차추출물, 포도씨추출물, 파파인. 용량 300g.



·마린솝 토탈 클리어 워시-어웨이 오일 클렌저

피부 침투력과 친밀도가 우수한 순수자연성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이 묵은 각질,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 뿐 아니라 피부내적인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오일 클렌저.



물과 친화력이 높아 물로 깨끗이 씻어내는 워시 어웨이 오일타입으로 클렌징 시 피부자극과 끈적임 없이 깔끔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주요 미용성분 :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 비타민E 유도체, 뉴트리마린(해양성분복합체). 용량 200ml.



·마린솝 토탈 클리어 티슈 클렌저

촉촉하고 부드러운 부직포 섬유티슈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극이 없으며 산뜻한 사용감의 티슈 클렌저. 키토산 등이 모공관리와 수렴작용을 하며 과도한 각질과 피부노폐물 관리효과가 뛰어나다. 필요에 따라 한 장 씩 뽑아 사용하는 클렌저로 매우 편리하며 위생적인 제품이다.



주요 미용성분 : 뉴트리마린(해양성분복합체), 마린 콜라겐, 해조추출물, 키틴 리퀴드. 용량 380ml.



● 영업·마케팅 전략

리케아화장품은 이번 마린솝 출시에 따라 클렌징 브랜드의 경우 회전율이 빠르고 특히 중저가의 클렌징 브랜드의 경우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대소비자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전문점을 위한 대량 샘플지원은 물론 길거리 샘플 홍보, 홈페이지 샘플 이벤트등 마린솝 전제품의 샘플링을 꾸준히 실시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천연 바다 성분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포털 사이트 등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문점 POP 등 제품 디스플레이에 주력해 셀프 셀렉션 매장의 소비자 판매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리케아화장품은 마린솝의 런칭에 힘입어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www.lykea.com



--------------------------------------------------------------------------------------------

클렌징 팁

--------------------------------------------------------------------------------------------

화장을 지우는 것, 피부에 더러움을 없애는 것. 이 모든 것이 클렌징이다. 하지만 무조건 많이 닦아내고 씻는 것이 좋은 방법은 아니다. 올바른 방법을 알아보자.



1. 색조화장 지우기 : 바다성분의 저자극 클렌징 워터가 듬뿍 적셔있는 마린솝 토탈 클리어 티슈 클렌저를 이용해 포인트 메이크업을 먼저 지워준다. 눈가와 입가는 피부가 민감하고 얇기 때문에 손에 힘을 빼고 자극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2. 피부화장 지우기 : 물에 쉽게 녹고 메이크업 제품을 쉽게 클렌징 해주는 마린솝 토탈 클리어 워시-어웨이 오일 클렌저를 3-4회 정도 펌핑해 마사지하듯이 얼굴 전체에 손놀림해준다. 오일이 우유빛을 띠면서 피부 더러움을 깨끗하게 지워내 준다. 10회 이상 충분하게 물로 헹궈내준다.



3. 수성세안하기 : 색조와ㅗ 피부 화장의 유성세안을 마쳤다면 마린솝 프레쉬 데이 폼 클렌저를 콩알만큼 덜어내어 약간의 물과 함께 거품을 내어준다. 바다의 향긋하고 시원한 향과 함께 풍성한 거품이 일어난다. 수성세안의 경우 비누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피부의 건조를 촉진하고 피부 거칠음이 생길 수 있다. 거품은 얼굴 전체에 충분히 감싸 클렌징 해주고 콧망울, 눈가, 페이스 라인등은 특별히 신경을 써서 꼼꼼하게 클렌징 해준다. 물세안은 15회 이상 미지근한 물로 헹궈낸 후 5회 이상 찬물로 패팅해 준다.



--------------------------------------------------------------------------------------------

Marine Soap 바다 이야기

--------------------------------------------------------------------------------------------

뉴트리 마린(Nutri-marine)

남조류, 녹조류, 클로렐라, 섭조개, Fish 등의 추출물 복합체로 피부에 집중적 영양분을 공급.

마린 콜라겐(Marine Collagen)

인체 피부와 친화력이 심해의 참다랑어 표피 세포성분으로 피부친화력이 우수.

키틴 리퀴드(Chitin Liquid)

다시마를 비롯한 해양성분이 인체필수 요소인 미네랄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달.

해조 추출물

고농축 Algea(알개, 녹조류) 추출물, 천연 보습물질로서 피부 수분과 영양공급, 피부 밸런스 관리, 고보습 효과.

해양 야채(Marine Vegetables )

청정 바다의 청각, 파래, 미역, 다시마 등 해조추출물을 사용.

파파야 추출물(Papaya Extracts)

파파야 추출 효소인 파파인을 함유해 과도하게 쌓인 각질, 피부 내외적 노폐물 제거.

·그린 티& 포도 씨(Green Tea & Grape Seeds)

녹차추출물, 포도씨추출물 등의 성분은 폴리페놀, 알파 토코페롤, β-시토스테롤 등을 다량 함유해 피부 유해물질 관리와 피부방어효과 우수.

·내추럴 식물성 추출물(Natural Botanical Extracts)

다양한 식물성분의 함유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