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화', 홈쇼핑 박람회서 호평
'아란화', 홈쇼핑 박람회서 호평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10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상담·홈쇼핑 입점의뢰 몰려
아란화장품(대표 김도형)이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지난 5월 4일(수)부터 5월 7일(토)까지 4일간 개최된 제2회 홈쇼핑 박람회에 참여, 일반 관람객뿐 아니라 홈쇼핑 관계자들에게 좋은 호평을 얻었다.



아란은 제주하이테크진흥원 내에 연구소가 주재해 있어 참여하게 되었는데, 청정 제주의 우수한 성분의 내용물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을 뿐 아니라 여러 유통업체 관계자들에게 직접적인 상담을 진행돼 향후 가시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아란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여러 유통라인에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력을 한층 더 강화해 전문점과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기 위함 방안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란은 신브랜드 '아란 화'의 집중적인 홍보와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했으며 10여건의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과 홈쇼핑업체로부터의 입점의뢰 문의, 유력 일간지 와 매체의 열띤 취재 등 호응을 얻었다.



아란화장품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5월 감사의 달에 더욱 집중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으로 전문점에 힘을 실어주는 한편 전문점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신뢰를 쌓아갈 방침이다.



www.arancosmetic.co.kr



▲아란화장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지난 제2회 홈쇼핑 박람회에 참여해 일반 관람객뿐 아니라 홈쇼핑 관계자들에게 좋은 호평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