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봄·여름 제품 이벤트
니베아 봄·여름 제품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5.1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퍼밍요가 Q10요가' 캠페인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니베아서울(대표 폴 헤링가)은 봄에서 여름까지 필요한 각종 제품들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행사를 니베아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새롭게 출시한 니베아 바디 퍼밍 Q10plus 출시와 때를 같이해 타깃 소비자들에게 주요 제품 특징을 재미있는 방법으로 전해주고 요가 전문가 제시카와 공동으로 개발한 '퍼밍요가 Q10 요가'를 e-Book으로 개발, 온라인 툴을 통한 ‘word of mouth’ 커뮤니케이션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2005년도 유아들의 선케어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아래 진행하고 있는 니베아 베이비의 마케팅 활동은 5월 한달간 '베이비선'과 관련해 사용과 구매에 대한 설문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니베아 베이비선 온라인 서베이 결과를 기초로 올 시즌 소비자들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아울러 다가오는 2006년 시즌을 위한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로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이 밖에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 니베아가 한층 더 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니베아 소비자 패널 프로그램을 진행, 매월 넷째주 목요일에 소그룹 토론회를 갖고 현재 출시된 제품과 광고,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의 컨셉 등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앞으로의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니베아 홈페이지 www.niv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