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음의 계절' 세트 출시
'5월 마음의 계절' 세트 출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5.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임당, 로생Ⅱ 크림·젤 2종 구성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이형규)은 따뜻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이 유난히 좋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마음을 전하는 계절’을 테마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5월 한정 출시되며, 로생Ⅱ크린싱 크림(200㎖)과 로생 Ⅱ 크린싱 젤(150㎖) 2종에 견본품으로 30ml 용량에 알로젤, 필링젤, 핸드크림 등을 함께 구성했다.



여행이나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황사와 꽃가루 등으로 인한 피부청결과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보습을 위한 구성으로 외출 후의 피부청결을 위한 로생Ⅱ 크린싱크림은 색조화장과 노폐물은 물론 각질관리 기능이 있으며 이번 기획세트는 기존 용기와 다르게 튜브 타입으로 제작돼 휴대도 용이하다. 로생Ⅱ 크린싱젤은 간단한 세안으로 불순물이나 메이크업의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준다.



로생Ⅱ 알로젤과 두터운 각질로 인한 칙칙한 피부를 위한 사임당 필링젤을 함께 구성함으로써 봄철 피부관리는 물론 여행 시에도 휴대가 간편하게 제작됐으며, 로생 소프트 핸드크림도 청결을 위해 자주 씻어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아이템이다.



www.saimdang.co.kr



▲사임당화장품이 5월 감사의 달을 겨냥, ‘마음을 전하는 계절’을 테마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