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코리아, 부산서 뷰티클래스
고세코리아, 부산서 뷰티클래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5.03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삼호화장품 VIP고객 대상
(주)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대표 이시이 노리부미)가 봄철 스킨케어를 테마로 하는 부산지역의 거래전문점인 삼호화장품 고객들과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실시했다.



전문점 직거래를 통해 각 전문점이 위치한 상권과 고객, 그리고 전문점의 특징에 따라 전문점별 맞춤 마케팅과 영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가 지난 28일 삼화화장품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클래스를 가진 것.



특히 환절기인 봄철에 황사와 자외선, 봄바람 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봄철 피부 트러블에 대응해 개별적 스킨케어 방법과 고객 개개인을 대상으로 한 전문 카운슬링 시간을 가져 참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는 부산에 이어 고세 거래 전문점의 고객의 있는 어드에서라도 뷰티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전문점에서 이뤄지던 카운슬링이 주로 점포에서 짧은 시간에 이뤄지는 것인데 반해 고세의 뷰티클래스는 백화점 브랜드가 실시하는 방식으로 전문점이 아닌 별도의 장소에서 스킨케어 강좌와 함께 충분히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 그리고 참석 고객의 개별적인 피부 카운셀링으로 이뤄져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는 이번 행사가 한국 여성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은 물론 고객의 니즈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하고 앞으로 이같은 뷰티클래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kosekorea.co.kr





▲ 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는 직거래 전문점인 부산 삼호화장품의 VIP 고객을 초청해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