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창립 26주년
보령메디앙스 창립 26주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경영방침 '집중과 실행' 결의
국내 대표적인 유아용품 기업인 보령메디앙스(대표이사 사장 조생현)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지난 4월 28일 본사 17층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연혁발표와 역대제품의 변천사 시청, 우수사원rhk 공로사원에 대한 표창과 기념사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김승호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보령메디앙스가 유아용품업계의 선두그룹으로서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보령메디앙스 발전의 초석이 되어준 퇴임 직원들에게도 사의를 표했다.



특히, 지난 2004년은 연간 신생아수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피부로 겪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신장 45.4%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린 것은 모두 임직원의 노력 덕분이라고 밝히며 2005년은 더욱 경영환경이 어려워 질 것이므로 어떤 환경에서건 살아남을 수 있는 독자생존의 능력을 갖추자고 말했다.



또한, 2005년은 ‘집중과 실행’을 경영방침으로 삼고 ‘고객서비스 기능강화’, ‘상품기획 기능강화’, ‘신속한 의사결정 시스템 강화’, ‘조직문화 혁신을 통한 핵심역량 강화’의 4가지 경영전략으로 진정한 일등회사로 거듭나자는 의지를 밝혔다으며 보령메디앙스의 위상을 한단계 높이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의 단합된 목소리와 각 계열사간의 원활한 협력도 당부했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 회사발전에 기여한 17명의 우수사원과 우수거래처 관계자에 대해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www.medience.co.kr



▲보령메디앙스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지난 4월 28일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