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브랜드 大도약 다짐
`이자녹스` 브랜드 大도약 다짐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2.09.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대리점·미용사원 세미나 열어


㈜LG생활건강 화장품 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 부사장)의 주력 브랜드 이자녹스는 지난달 28일 LG인화원 그룹 연수원에서 대리점 사장과 대리점 미용 사원 2백여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이자녹스 하이드라 진 런칭과 링클 디클라인 이펙티브 리뉴얼전략을 공유함과 동시에 이자녹스 유통과 가격 안정화 활동을 위한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나아가 이자녹스 브랜드의 도약을 다짐하는 게 목적.



특히 이날은 전 이자녹스 영업 조직이 한곳에 모여 이자녹스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공유하며 약 4년만에 갖는 의미있는 큰 세미나라는 점에서 주목받기도 했다.



이와관련해 송병화 사업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달부터 새롭게 런칭하는 하이드라 진과 리뉴얼 제품인 링클디클라인 이펙티브는 핵심연구 기술을 총 집약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세로바이오로직스사와 이자녹스 화장품 연구소, LG바이오텍 연구소가 공동 연구하여 만든 제품인 만큼 이자녹스 제품의 품질만큼은 세계적인 수준이 되었다"며 이자녹스 신제품에 대한 제품력을 확신한다면 `다함께 힘을 합쳐 도약의 발판을 만들어가자`고 역설했다.



이번 세미나의 참석자들은 전체 조직원이 모여서 서로의 상황을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돼 의미가 있었으며, 다시금 이자녹스 직원들의 마음자세를 추수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이자녹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향후에도 대리점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시판영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www.isaknox.co.kr" target="_blank">www.isaknox.co.kr





기사입력일 : 2002-0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