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파타야서 '3R연수'
에스까다, 파타야서 '3R연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 타조직원 등 20여명 참가
에스까다 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우수 EL (ESCADA-Lady, 에스까다 미용사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3박 5일의 일정으로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3R(Refresh, Relax, Role-back)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에스까다 박노성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우수 EL 15명 등 모두 20 여 명의 에스까다 조직원이 참여한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2005년 상반기에 에스까다 코스메틱의 영업에 대한 안정적인 시장 경쟁력을 유지해 준 대리점 EL 조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기회로 마련됐으며 이들은 이번 연수를 통해 영업의욕을 고취하고 올해 강한 자신감과 의지를 갖출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3R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에스까다 코스메틱이 영업현장에서 지속된 긴장에서 벗어나 조직원 개인의 일상 생활에서부터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하고, 다시 현장의 담당 업무로 자신 있게 복귀할 수 있도록 설정된 연수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필리핀 세부 섬, 싱가폴, 말레이지아 빈탄 등 휴양과 관광 명소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에스까다의 EL (ESCADA Lady) 은 에스까다 대리점에 소속되어 전문점을 순회하며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재고 조사·주문·배송·제품교육 등 전문점 대상 제반 영업 활동을 담당한다.



이번 해외 연수에 참여한 박노성 영업 본부장은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느냐가 영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관건이며 우수 인재들을 위해 이번 3R 해외연수 프로그램과 같은 충분한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 이라며 영업현장의 조직원 운용에 힘이 되는 정책을 더욱 강화할 것을 밝혔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 코스메틱(주)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3박 5일의 일정으로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