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센트라 기획 세트 판매
프라센트라 기획 세트 판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누·크림에 존슨즈 베이비 제품구성
튼살 전문 브랜드 프라센트라(대표 박희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추천 받아 프라센트라 제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에는 고객 추천 기획 세트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프라센트라 천연 태반 비누와 크림 2종과 함께 존슨즈 베이비 탑토투 워시, 벌꿀 샴푸, 레귤러 오일을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기획 세트 중 프라센트라 천연 태반 비누는 트러블 피부와 아토피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딥 클렌징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 프라센트라 크림은 태반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리포소옴화된 제품으로 튼살 예방과 진행 중인 튼살에 효과적이다.



존슨즈 베이비 탑토투워시는 베이비 전용 목용 용품으로 목욕 시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어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존슨즈 베이비 벌꿀 샴푸는 천연 벌꿀이 함유되어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하게 만들어졌으며 존슨즈 베이비 오일 레귤러는 순수 고급 미네랄 오일로 우수한 보습효과를 발휘한다.



프라센트라 고객 추천 기획 세트 구성 이벤트는 씨에이팜 커뮤니티 ‘사은품 주세요’ 코너에서 응모를 받아 매달 새로운 기획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프라센트라는 홈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획 세트와 임신축하선물 세트 등 고객에게 직접 제품 추천 받아 기획 세트로 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프라센트라 천연 태반 비누는 2만원, 크림은 3만 3천원 판매되며 프라센트라 기획 5종 세트는 사은품 가격을 제외한 5만 3천원에 판매된다. 문의 02-532-3478.

www.placentra.co.kr



▲튼살 전문 브랜드 프라센트라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추천 받아 프라센트라 제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