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생화장품] 혜미인 프레스티지 시스템 아이 리페어
[(주)한생화장품] 혜미인 프레스티지 시스템 아이 리페어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4.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신약·히로시마 약대와 공동개발 눈가주름 개선제
눈가 주름을 강력하게 개선시켜 주는 새로운 아이 리페어 제품이다.



혜미인 프레스티지 시스템에 라인업되는 아이 리페어(30g)는 한생화장품의 특허성분인 조구등 추출물(특허출원 제24942호)과 주름개선 유효성분의 상승작용으로 눈가 주름을 완벽하게 개선시켜주는 것이 강점. 주름 부위에 직접 관여하는 유효성분을 나노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고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특히 특허성분인 조구등 추출물은 강력한 산화적 스트레스의 억제 효과로 세포사멸이나 세포노화의 원인으로 작용하는 텔로미어 길이의 단축을 지연시켜 노화를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이 물질은 (주)한생화장품과 ㈜한국신약(대표 한상욱), 그리고 일본의 히로시마 약학대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성분으로 IFSCC에 발표돼 노화방지에 획기적인 성분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로 균형을 잃어버린 피부기능의 정상화를 위해 기 흐름의 상승작용을 돕는 천궁, 황기, 향부자, 백봉령 등으로 구성된 이기단(理氣丹)을 처방해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되찾아 본래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실현시켜 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난 백화수액과 마치현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눈가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주름개선 기능과 함께 실크 벨벳과 같은 피부결을 제공해 주는 ‘혜미인 프레스티지 시스템 더 타임 릴리즈(10ml), 그리고 28종의 미량원소와 20여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는 진주파우더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의 생기를 되돌려주는 ‘혜미인 프레스티지 시스템 에센셜 펄 마스크(20g)’를 함께 내장해 실속을 더했다.



제품문의 : 080-542-5670, www.ihansae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