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휠라 골프 울트라 썬 프로텍션 크림
[휠라코리아] 휠라 골프 울트라 썬 프로텍션 크림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20 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퍼들을 위한 골프 전용 썬크림…울트라 디스펜션 시스템 도입
2장시간 야외에서 활동하는 골퍼들을 위해 개발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 차단크림으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로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 준다.



마일드한 자외선 흡수제를 사용하고 Ultra Dispersion System의해 자외선이 효과적으로 차단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작용이 급속한 피부에이징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는 울트라 바이올렛 자외선에 의한 피부 에이징을 완화해 준다.



감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의 식물성 추출물과 라미나리아싸카리나 추출물 등의 해양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촉촉함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한 거칠음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호해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 감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라지고 산뜻해 사용시 부담감이 없으며,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이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킨베이지 색상이 피부색과 잘 어우러져 메이크업 베이스기능으로 피부 잡티나 칙칙함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아 장시간 야외활동을 하는 골퍼들에게 적격인 썬 크림이다. 용량은 80ml.(폼클렌저 80ml 증정용)



문의는 080~020~24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