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60주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창립60주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4.20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글로벌 마케팅 전략' 주제로 공모
6월10일가지 홈피통해 기획안 신청해야

(주)태평양(대표이사 사장 서경배)이 미래를 준비하는 대학생 예비 마케터를 대상으로 마케팅 공모전 ‘Everyday New Marketing’을 실시한다.



‘태평양의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 등을 테마로 한 이번 공모전은 오는 9월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태평양이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 또 다른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마련한 것.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태평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팀)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고객 로열티 제고 전략’, ‘세일즈 프로모션 전략’ 등의 주제에 관한 기획안을 마련, 6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태평양은 팀 구성을 희망하는 개인 참가자를 위해 홈페이지 내에 ‘팀원구하기’ 게시판도 운영할 계획이며, 창의성과 논리성, 설득력, 실현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1차 심사를 실시해 본선 진출 12명(팀)을 선정하고, 오는 6월 23일(목)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2명(팀), 장려상 3명(팀) 등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에게는 장학금 5백만원과 상패, 프랑스 연수 기회가 수여되고, 우수상에게는 장학금 2백만원과, 상패, 홍콩·상해 연수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게는 장학금 1백만원과 상패, 제주도 연수 기회가 각각 제공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3명(팀)에게는 2개월간의 인턴쉽 기회와 함께 태평양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와관련해 ㈜태평양 마케팅부문 이해선 부사장은 “대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감각과 열정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함으로써 ‘2015년 글로벌 TOP 10’을 향한 태평양의 비전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태평양은 대학생들에 대한 주요 공모전으로 ‘컬춰렛 여대생논문 공모전’을 지난 1995년부터 시행(올해 11회 대회 예정)하고 있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