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레오나르 에르케나 듀얼 미백 라인
[나드리화장품] 레오나르 에르케나 듀얼 미백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알부틴으로 하얗게 히아루론산으로 촉촉하게
● 브랜드 컨셉

'기미, 주근깨 등 잡티로부터의 해방을 원하는 모든 여성에게 희소식'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이 전략제품으로 내놓은 레오나르 에르케나 듀얼 미백라인은 피부속은 보습 강화로 촉촉하게, 피부톤은 크리스탈처럼 환하게 가꾸어주는 2중 효과의 기능성 미백 라인이다.



이달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듀얼 미백 라인은 미백 주성분인 알부틴을 그라인딩(Grinding) 처리해 더욱더 미세하고 빠른 흡수를 돕는 G-알부틴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히아루론산의 2중 효과로 더욱더 화사한 피부로의 회기가 가능해졌다.



기미, 주근깨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 톤을 개선시켜주는 듀얼 미백 화장품으로 여성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 성분특징

BHA :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켜 오래된 노화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색소 침착 부위의 각질을 없애준다.



G-알부틴·기가화이트 :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건강하지 못한 피부에 잡티예방을 도우며세포활성화로 기미, 잡티 등 착색된 부위의 흔적이 사라진다.



세라마이드·히아루론산 :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속의 촉촉함과 손상된 각질층을 복원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제품 구성

듀얼 브라이트닝 스킨 (160ml) : 거칠고 손상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효과를 주어 크리스탈같이 맑고 투명감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사계절용 브라이트닝 화장수.



듀얼 브라이트닝 에멀젼 (160ml) :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에 수분과 풍부한 영양분을 빠르게 공급하며 크리스탈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사계절용 브라이트닝 유액.



듀얼 화이트닝 에센스 (7mlx6, 듀얼 화이트라임 프로그램 1개 증정) : 피부의 흡수가 보다 빠른 G-알부틴의 작용으로 피부톤이 고르지 못하거나 거무 칙칙한 피부를 크리스탈과 같이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사계절용 미백 트리트먼트 프로그램형 에센스.



듀얼 화이트라임 프로그램 (8.22gx8) : G-알부틴의 함유로 피부 기저층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효과가 높고, 사용감이 한층 가볍게 느껴지며 비타민 C 성분이 기미를 억제하고 피부톤을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8주 집중 관리 프로그램 앰플.



듀얼 화이트라임 쉐이드존 샷 (9g) : 끈적임이 없고 실키한 사용감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이트닝 스틱으로 기미, 주근깨가 두드러져 보이는 곳을 크리스탈과 같이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국소용 특수 미백 트리트먼트.



듀얼 화이트라임 크림 (50ml) : 피부 멜라닌 생성 억제를 위한 알부틴을 안전하게 함유하고 있는 니오좀 알부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백 크림.



● 영업·마케팅 전략

레오나르(LEONARD)는 이달초부터 서울·수원·천안·대구 등 전국 주요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에르케나 NAG 홍보·마케팅 강화와 신제품 미백 라인 런칭을 위한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를 실시해 제품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국의 주요 거점을 순회하며 전문점 경영자와 나드리화장품 담당자와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존 거래점은 미백 신제품과 NAG주름 개선 신물질에 대한 교육을 통해 에르케나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을 하고 거래 예정점에게는 에르케나 브랜드를 직접 사용하거나 접하게 함으로서 직거래 예정점의 거래수를 확대하고 있다.



레오나르 에르케나NAG 듀얼 미백 라인은 이달 초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하도록 제품화되어 시판시장에 선보였으며 G-알부틴을 내세운 기능성 미백효과를 통해 전국 전문점주들에게 어필되고 있다.



미백 기능을 가진 알부틴을 가공하여 빠른 흡수를 도모한 G-알부틴과 히아루론산의 듀얼 이펙트로 피부는 맑게 피부속은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임을 적극 알려나갈 방침이다.



또 피부 관리용 전문 프로그램 포스터와 고객 샘플링 활동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함으로써 봄철 화이트닝 성수기에 판매확대로 연결시킨다는 전략이다.



기존의 고농축 프로그램 앰플을 비롯해 총 6종 6품목으로 구성된 기능성 미백라인 중 사용이 간편하며 기미나 잡티 부위를 즉각적으로 개선시켜 효과를 보는 국소용 특수 미백 스틱이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2종 세트에는 눈가 집중 트리트먼트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패치가 증정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주고 있다.



미백 라인의 완전한 구축으로 레오나르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 전략과 소비자 만족 증대를 통해 판매 증진에 역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나드리화장품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실시해 전문점 경영자와 회사가 다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레오나르 에르케나NAG 라인을 비롯해 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www.nadri.com



▲레오나르 에르케나 듀얼 미백 라인은 미백 기능을 가진 알부틴을 가공해 빠른 흡수를 도모한 G-알부틴과 히아루론산의 듀얼 이펙트로 피부는 맑게 피부속은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 에르케나 포스터



▲성분 컨셉도(그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