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리뷰] ISA KNOX 화이트 X-II TV 광고편
[Ad리뷰] ISA KNOX 화이트 X-II TV 광고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만다 허스트의 '연령따라 고르는 화이트닝'
이자녹스 전속 모델인 아만다 허스트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TV 광고는 속부터 하얗게 라는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피부의 멜라닌 밀도를 균질화 하는 멜라리나 성분을 잘 표현하기 위해 생각해 낸 이번 광고의 컨셉은 화이트닝 스쿼시. 고민부위에 직접 작용, 피부 속 멜라닌 입자의 크기를 균질화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선택된 아이템이다.



모든 준비가 끝나고 등장한 이자녹스의 모델 아만다 허스트. 촬영을 위해 준비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은 하얗고 깨끗한 그녀의 피부에 딱 맞는 아이템이었다.



촬영이 시작되고 이자녹스 만의 특별한 미백 성분인 멜라리나 콤플렉스를 형상화한 터널형태의 세트장에서 아만다의 역동적인 동작과 함께,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제품의 특징이 잘 보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얼굴을 클로즈업 한 장면의 촬영에서 그녀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는 촬영 감독과 스텝들로부터 역시 피부 미인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자녹스 제품의 풍부한 수분감을 사랑한다는 그녀는 실제로 촬영 후에도 이번 촬영 제품인 화이트 X-II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며 정말 좋은 제품이라며 연신 칭찬했다는 후문.



이번에 촬영된 이자녹스 화이트 X-II는 국화과의 다년초 식물인 삽주의 뿌리에서 추출한 물질로 피부의 멜라닌 입자의 분포를 균질화하고, 이미 생성된 멜라닌 입자를 필터링해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주는 멜라리나 성분의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 연령별 화이트닝 라인을 선보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미 검버섯 등, 부분적인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분해하는 신 물질 멜라리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증상 완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예민한 눈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는 앞으로 이번 TV광고와 지면광고를 통해 속부터 하얀 피부, 연령별 화이트닝을 제안하고 있는 이자녹스 화이트 X-II 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