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면세점에 'NAG' 입점
워커힐 면세점에 'NAG' 입점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유명 브래드와 '명품경쟁'
톱스타 전도연을 내세운 감성적인 TV광고로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는 나드리의 NAG(엔에이지)가 최근 워커힐호텔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명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은 지난 4월부터 워커힐호텔 면세점 내에 나드리 NAG 카운터를 설치하고 판매를 시작, 면세사업에 뛰어들었다.



나드리화장품은 면세점 출점을 계기로 올해 내에 전국의 주요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면세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방침이다. 특히 NAG는 이번 워커힐호텔 면세점 입점으로 국내·외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내국인은 물론이고 외국인에게 NAG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드리화장품은 단순한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투명한 유리의 깔끔함을 조화롭게 접목시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화장품 전문기업의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도록 매장을 디자인했다.



나드리의 명품정신을 고스란히 담은 메소니에 NAG, 상황 NAG제품은 호텔을 찾는 외국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류열풍을 타고 한국을 찾은 대만, 홍콩, 일본, 중국관광객에게 입점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업1본부 김준태 본부장은 "현재 대만을 중심으로 동남아 지역에 대장금 열풍이 불고 있어 한국의 전통미가 물씬 풍기는 상황NAG 제품은 한국을 찾은 외국 관광객들로부터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 26주년을 맞은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2년여의 주름개선 신물질 성과에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부터 야심작 NAG제품을 선보였다.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과 기술력을 내세운 NAG로 특화한 3개 브랜드로 전년 동기 대비 1/4분기 매출이 38% 성장되고 있다.

이색 티져광고와 이색마케팅도 이같은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NAG가 무엇인지를 단순홍보로 풀지 않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기법을 활용해 장업계를 중심으로 한 NAG인지도를 1차적으로 넓히고 최근 빅모델인 전도연을 내세운 TV광고를 통해 본격적인 대소비자 프로모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NAG관련 연구성과를 토대로 국내최고의 학회지인 대한학회지와 국제적인 화장품학회인 ASCS(아시아화장품학회)에 NAG(엔에이지)에 대한 주름개선 효과에 대해 논문을 발표해 국내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www.nadri.com



▲나드리의 NAG가 최근 워커힐호텔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명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