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F[on] 화이트 ‘여심만만‘
A3F[on] 화이트 ‘여심만만‘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4.13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CF 댓글달기 경품 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A3F[on]화이트 앤 에이지가 출시 기념 ‘여심만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같은 CF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김남주의 CF를 보고, 주인공의 입장에서 댓글을 올리는 형태로, 지난 7일부터 5월 4일까지 A3F[on]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광고는 지난달 19일부터 방영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오늘, 주름 하나 잊었다’편에 이어 단편영화 같은 스토리로 CF-영화 기법을 이용해 만든 CF.



응모방법은 ‘내(김남주) 남자 친구와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친 남자의 여자 후배, 그냥 미소로 너그럽게 둘 간의 만남을 봐주려 했는데, 이 여자후배 자꾸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애교를 부린다.’ 라는 전제 뒤에 ‘내가 김남주라면 무엇무엇 하겠다 ‘라는 댓글을 올려주면 된다.



매주마다 우수 댓글을 선정해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 중에서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중기능성제품 세럼과 크림 본제품 외에 6종파우치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11일부터는 포탈사이트 다음과 msn메신저 광고, 엔터테인먼트 sbs 배너광고를 통해 바로 A3F[on]이벤트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다.



한편, 지난 2월 출시된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토탈 솔루션 개념의 컨셉을 강화시켜 출시 이후 2중 기능성 효과로 주목 받고 있다.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여성들의 피부 최대 고민인 화이트닝과 주름을 한번에 해결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에델바이스, 녹차 추출물, 셀레늄 등의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멜라닌 생성 메커니즘을 차단시켜 주고, 유해산소를 억제시켜 주는 기능 등을 강화시켰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의 신규 라인인 A3F[on] 화이트&에이지의 매출확대에 힘입어 오는 5월 4일가지 A3F[on] 화이트&에이지 ‘여심만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