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제품에 요가를 접목하다
바디제품에 요가를 접목하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4.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서울, 'Q10플러스 퍼밍요가' 개발
니베아서울이 탱탱한 몸매를 위한 '니베아 바디 퍼밍 Q10plus' 시리즈를 내놓으며 퓨어요가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트렌드를 제안했다.



니베아 바디 퍼밍 Q10plus는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한 니베아 바디 리쉐이핑 퍼밍 크림 Q10plus와 니베아 바디 퍼밍로션 Q10plus 등 두가지로 구성됐다.



니베아서울은 이번 제품들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생기없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는 점과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지속적인 유산소 운동이라는 데 착안해 요가와 함께 제품 사용을 병행할 수 있는 방법을 내놓은 것.



이에따라 퓨어 요가의 요가 전문가인 제시카 씨와 함꼐 피부탄력을 높이고 탱탱한 몸매로 가꿔주는 'Q10plus 퍼밍 요가'를 새롭게 개발했다.



옥주현, 강수정, 이미연, 이진 등 유명 연예인의 바디라인을 만들어 준 요가 동작을 중심으로 한 이번 요가는 총 8가지 동작으로 몸 전체의 긴강을 풀어주면서 전체적인 몸매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워밍업 퍼밍 요가부터 집중 리쉐이핑 퍼밍 요가 등으로 짜여져 있다.



니베아서울은 지난 2004년 9월부터 2005년 1월까지 프랑스에서 가진 실험을 통해 니베아 바디 Q10plus 시리즈 사용 8주, 12주 후 사용 전후의 피부 처짐 정도가 현저하게 감소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니베아 바디 리쉐이핑 퍼밍 크림 Q10plus는 코엔자임 Q10과 콩에서 추출한 활성이소프로틴의 복합 작용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며 니베아 바디 퍼밍로션 Q10plus는 근육에너지 생성과 강화에 관여하는 인체 고유 성분인 크레아틴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www.nivea.co.kr



<사진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