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코스맥스,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07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보강하고 고객 친화형으로 개편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전문기업인 코스맥스(대표이사 이경수)는 화장품 업계와 종사 희망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고객 친화형 홈페이지(www.cosmax.com)를 지난 4월 6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심플한 타이포그라피와 3개의 사과를 이용한 이미지 전개로 코스맥스의 기업 이념을 나타냈으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레드 계열의 컬러를 활용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으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한 일방적인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인터페이스를 변경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으며, 업계 종사자나 종사 희망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소개·연구 현황·업무 프로세스·각종 Q&A 등의 컨텐츠를 대폭 보강했다.



이와 함께 투명 경영의 일환으로 재무 현황 등의 각종 경영 현황을 공개하고 기업의 경영 상황을 바로 알 수 있는 공시 사항을 게재하는 IR 코너 등을 신설했다.



코스맥스 이경수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무엇보다 주안점을 둔 것은 현재 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화장품 업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마음 먹고 계신 분들에게 코스맥스의 기업 이념을 정확히 알리고 이해를 구하는 것”이라며 “모든 고객사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cosmax.com



▲코스맥스는 화장품 업계와 종사 희망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고객 친화형 홈페이지(www.cosmax.com)를 지난 4월 6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