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리움'라인과 '좋은느낌'의 만남
'아델리움'라인과 '좋은느낌'의 만남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06 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 유한킴벌리와 공동판촉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유한킴벌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마샤리프화장품의 '아델리움 블루밍 필 컴팩트 파우더' 또는 '아델리움 노블마인 트윈케이크'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한킴벌리의 여성 위생용품인 ‘좋은느낌’ 5개입(울트라 슬림 중형)들이 1팩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스트레스, 피로, 호르몬 분비, 여성들의 생리주기에 따라 나타나는 피부트러블 또는 피부 푸석푸석함으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 화장이 잘 받지 않는 여성들에게 뽀얀 피부를 제공하고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하게 만드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자 하는 이벤트이다.



기존의 아델리움 컴팩트 파우더, 트윈케잌과는 다르게 패키지에 있어서 심플하게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으며 가격의 혜택을 주었고, 색상 또한 피부톤의 맞게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장 큰 변화로는 더 미세한 입자의 성분을 사용해 과다 생성되는 피지를 미세하게 분해하고 흡수하여 피지생성을 억제하며, 번들거림이나 피부색이 어둡게 변화하는 것을 막고 보송보송하고 가벼운 메이크업 상태를 하루 종일 유지지켜 준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 출시되는 아델리움 블루밍 필 컴팩트 파우더와 노블마인 트윈케이크를 시판시장에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홈페이지(WWW.i-omarsharif.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는 샘플 게시판을 운영해 선착순 50명에게 매주마다 다른 다양한 샘플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델리움 블루밍 필 컴팩트 파우더는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라이트 디퓨징 효과로 빛을 반사시켜 얼굴의 미세한 선들이나 어두운 부분을 감춰줘 피부의 잡티를 보이지 않게 하며 바른 후에는 빛의 각도와 반사에 따라 다양하게 투영돼 정면 빛은 반사하게 하고 측면으로 오는 빛은 흡수시켜줌으로써 돌출된 부위는 밝게, 들어간 부위는 어둡게 입체감을 주어 얼굴이 작아보이도록 하는 제품이다 .



www. i-omarsharif.co.kr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한킴벌리의 여성 위생용품인 ‘좋은느낌’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