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 발매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 발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06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취급 전문점서 비교평가회 열어
엔프라니(주)(대표 유희창)의 자연친화적 브랜드 네추어 비가 지난 4월 5일 ‘더 모스크(the MOST)크림’을 발매했다.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은 발매와 동시에 ‘소비자 품질 평가단을 모십니다.’의 주제로 4월 5일 글로벌 최고의 품질로 평가되어지는 크림 중 하나인 랑콤 이드라젠 크림을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을 구매하는 1천명에게 무료 제공해 품질을 확인받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4월 5일 15시 네추어 비 취급 전문점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응모하시는 분중 추첨을 통해 소비자 품질 평가단으로 1천명을 선정,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랑콤 이드라젠 크림내장)을 판매했다. 이번 세트에는 소비자 평가 엽서가 내장되어 있어 네추어 비와 랑콤을 15일간 비교 품평하게 된다.



네추어 비 브랜드 매니저 오수미 부장은 “세계적인 품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소비자들에게 평가받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며 “브랜드가 아닌 제품력만 공정하게 심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은 네추어 비 브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여성에게 최고의 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인 이피월드게이트(EP World Gate)를 통과한 제품들만 사용할 수 있는 ‘더 모스트™’가 붙는 네추어 비의 첫 제품이다.



이피 월드게이트란 엔프라니에서 만든 신제품 출시 관문이다.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 받는 최고 수준의 품질력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 호응도·컨셉정교화·제품개발과 테스트에서 전문가·소비자 조사를 3.7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야 출시 가능하다.



네추어 비 취급 전문점은 네추어 비 홈페이지(www.natuerbe.com)에서 확인가능하다.



www.natuerbe.com



▲자연친화적 브랜드 네추어 비가 지난 4월 5일 ‘더 모스크(the MOST)크림’을 발매하고 품질 비교평가를 위해 '랑콤 이드라젠 크림' 본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