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클럽 대만점 오픈
도도클럽 대만점 오픈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3.3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에 1·2호점…동남아 진출 발판 마련
(주)도도클럽(대표 박종붕)의 꾸준한 해외 시장 공략의 성과가 속속 나타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의 침체된 내수시장의 해결책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집중한 결과 꾸준한 매장 확대와 매출 상승의 효과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



(주) 도도클럽은 지난 19일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에 1, 2호점을 동시에 오픈 함으로써 동남아 시장 확대 진출의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대만에 오픈한 1호점은 타이페이역 근처에 35평규모로 오픈했으며 2호점은 야시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인근지역에 역시 같은 규모로 오픈했다. 3호점 역시 내날 10일에 오픈이 예정돼 있다.



대만 1, 2호점 오픈 당시 우리의 전통 사물 놀이를 공연해 한류 열풍의 영향을 받고 있는 대만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었다는 후문.



(주)도도클럼 관계자는 “대만에서 50만의 팬클럽 회원을 가지고 있는 탤런트 김재원을

지난 3월 계약, 대만시장에서 더욱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면서 “연내에 50개 이상의 가맹점 오픈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도도클럽은 현재 홍콩에 3호점까지 오픈을 마친 상태며, 싱가폴에도 지난해 12월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또한 한국 화장품 사상 최초로 세계 최대 온라인 업체인 '아마존'(2004년 12월13일 입점) 과 '이베이 닷컴'(2005년1월15일 입점)에 입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www.dodoclub.co.kr



▲도도클럽은 지난 19일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에 1, 2호점을 동시에 오픈 함으로써 동남아 시장 확대 진출의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