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인기 절정”
“수려한 인기 절정”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24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찜질방 고객 2배 이상 늘어
(주)LG생활건강 (대표이사 사장 차석용)의 한방브랜드 수려한이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에 걸쳐 인천시 계산동에서 찜질방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수려한은 최근 매니아 초청행사 등의 각종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는 타깃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업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행사장소로 찜질방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체험마케팅을 가장 적절하게 실행 할 수 있는 장소라는 점과 특히 찜질방의 샘플링 행사가 여성에게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기회를 정확히 공략할 수 있는 좋은 장소라는 점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19일과 20일은 계산동의 천지연 찜질방의 방문 고객수가 2배로 늘어나는 등 수려한 샘플링 행사에 찾아오는 고객들로 북적거렸다. 수려한 이미지에 맞게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도우미 두 명은 고객이 제품을 필요로 하기 이전에 고객을 찾아 다니며 직접 제품을 제공하고 서비스하는 정성을 보였다.



도우미의 의상인 한복 역시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에 제격. 인천 찜질방 샘플링행사에 이어 26·27일 김포지역에 위치한 김포 스파 찜질방에서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려한 담당자는 김포 찜질방행사 역시 행사 전 타겟 마케팅 전략과 함께 김포고객 세분화된 데이터 베이스를 이용해 이미 김포 스파 주위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행사의 내용을 알리는 등 마케팅 전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 앞으로도 각종 프로모션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www.lgcare.co.kr



▲한방브랜드 수려한이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에 걸쳐 인천시 계산동에서 찜질방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4-7일 폴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