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레브론 컨슈머 제휴
나드리-레브론 컨슈머 제휴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15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파트너십 조인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은 미국 레브론 컨슈머 프로덕츠 코퍼레이션사와 지난 9일 공식적인 사업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은 양사간의 돈독한 파트너십 관계 유지를 위해 아시아-태평양-아프리카 24개국 지사장(총책임자 그램하워드)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나드리화장품 박경수 대표이사와 사업파트너 조인식을 했다.



이번 사업협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일 전문 트리트먼트 라인을 포함해 미국 레브론사에서 유통되는 헤어-바디라인을 포함하고 있으며 나드리화장품의 기존 레브론 네츄럴 허니 브랜드는 레브론 더슬릭으로 브랜드 네임이 바뀌며 어드밴스된다.



레브론 그램하워드 지사장은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다"며 "나드리의 오랜 경험과 레브론 미의 철학이 합쳐진다면 최고의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가 될 것으로 믿는다"말했다.



레브론사는 지원 가능한 모든 사항을 한국 시장을 최우선으로 지원할 것과 우수 인력을 한국으로 파견할 것을 약속했다. 또 올해부터 광고홍보 비용을 지원해 서로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굳건한 파트너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레브론 더 슬릭은 케라틴,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모발을 감싸주는 ‘슬릭 이펙트’(Sleek effect)로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감싸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헤어 제품. 퓨전-테크 기술의 비타-칵테일 성분이 문제성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근본적인 딥케어를 통해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다.



레브론 더 슬릭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TV 광고와 함께 대형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재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파티, 클럽 등에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젊은 레브론의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오랜 경험과 노력으로 일궈낸 레브론 사의 우수한 기술과 마케팅력을 지원받아 국내 시판시장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은 미국 레브론 컨슈머 프로덕츠 코퍼레이션사와 지난 9일 공식적인 사업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