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가 봄맞이 이벤트 '활기'
미용가 봄맞이 이벤트 '활기'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3.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경품 내걸고 소비자 유혹
내수 경기 회복 조짐으로 활기찬 봄을 맞고 있는 가운데 미용가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리안을 비롯한 쟈끄데상쥬,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등 주요 프랜차이즈 미용실들이 주도적으로 시장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미창조(주) 리안(대표 유상준)은 3월 한달간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을 통해 SK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리안 가맹점을 방문한 시술고객에게 '리안 컨디셔닝 샴푸'를 증정하고 30~40%의 할인혜택을 줄 예정이다.



또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리안 자체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쇼핑백을 제작, 고객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주)데상쥬코리아(대표 김진수)는 또 입학과 취업시즌을 맞아 3월 한달간 '여자여~ 봄엔 변신하자!'를 테마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데상쥬코리아의 브랜드 살롱 쟈끄데상쥬와 까미유알반을 방문해 헤어메니큐어를 시술한 고객에 한해 1만 2천원 상당의 메이블린 립글로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쟈끄데상쥬 홈페이지 www.jdjd.co.kr와 까미유알반 홈페이지 www.cahair.co.kr를 방문해 시술 전-후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 36명에 랄프 로렌 폴로 블루 향수(75ml)를, 2등 36명에게 랑콤 클렌저 또는 토너를 증정한다.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주)티이티이(대표 박승철)가 전국 1백30개 매장에 이어 해외로도 뻗어나가는 글로벌 미용그룹으로 성장한 것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사랑의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멤버십 카드를 발부받은 약 38만여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1백30개 매장에 동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임러크라이슬러의 피티크루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관련해 미용실의 한 관계자는 "개학과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은 지난 2월말 전에없는 특수를 누리면서 올 경기가 상승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기미를 엿볼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미용실로 돌리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신 메뉴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