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특수산업] 유지강 이사
[장원특수산업] 유지강 이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3.07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량률 제로 도전·해외시장 개척 주력”
“2000년 회사 설립 이래 불량률 제로를 목표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왔습니다. 물론 불량률 제로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완벽한 기계설비가 뒷받침돼야만 가능합니다. 이런 면에서 저희 장원특수산업은 해외 기업들과 비교해서도 절대 뒤지지 않는 첨단 기계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공정에 있어서 완전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장원특수산업 유지강 이사는 무엇보다 고객만족에 초점을 맞춰 제품생산과 영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완전 자동화 시스템의 기계설비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물량을, 고객이 원하는 기간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생산한다는 것.



“엔지니어 출신인 저희 장응진 사장이 직접 연구개발해 만든 기계설비를 통해 불량률 제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거래처를 잠시 옮겼던 업체들도 저희 장원특수산업의 품질관리를 잊지 못하고 곧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지금은 국내의 거의 모든 화장품 회사가 저희의 거래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화장품 용기 내부코팅에 있어서는 약 90%를 점유하고 있으니까요”



유 이사는 이런 국내에서의 성공과 인정뿐 아니라 해외시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현재 수출과 내수가 이미 50:50가 될 정도로 해외시장의 비중을 높이고 있습니다. 프랑스를 비롯해 미국, 일본 등 화장품 선진국은 물론 동남아 등 10여개국과 이미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사는 올해 내수시장의 성공과 더불어 해외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으로 전년대비 100%이상의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