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평양] 아이오페 트루스타일 립매직글로스
[(주)태평양] 아이오페 트루스타일 립매직글로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2.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 아쿠아 복합체로 보습력 극대화…10색상 구성
이영애의 촉촉해진 입술로 매력을 발하는 이 제품은 수분펄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력을 한껏 높인 립글로스로 올봄 10가지 색상이 선을 보였다.



보습성분인 ‘하이퍼 아쿠아 L 복합체’가 입술에 수분 장벽을 형성해 초보습 및 트리트먼트 효과를 발휘하고 영양을 공급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입술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액정 구조’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입술 사이사이로 번지지 않으면서 광택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지치(퍼플), 치자(오렌지), 홍화(레드), 밤나무(브라운)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채로운 색상이 하얀 도화지와 같은 고순도의 깨끗한 수분 펄과 만나 더욱 생생하고 화사하게 표현되며, 기존 립글로스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로 번지는 단점을 개선해 색이 흐려지지 않으며 오래도록 광택과 색감이 유지된다.



특유의 여성스러운 향이 기분 좋은 만족감을 준다. 또한 자두, 복숭아, 살구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성분을 공급해 입술 각질 턴 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각질없이 아름답고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용량은 6g이며 총 10색상으로 구성됐다. 한가지 펄로 구성된 레귤러 컬러 7가지(로즈 티/새틴 시나몬/로즈 플래시/라벤더 새틴/새틴 핑크/오렌지 새틴/핑크 베리)와 실버펄이 추가돼 마블 효과를 주는 매직 컬러가 모두 3가지(시나몬 매직/핑크 매직/오렌지 매직)다.



www.amorepacific.co.kr 문의 080-02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