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주)] 시판마케팅 정진선 과장
[한국화장품(주)] 시판마케팅 정진선 과장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2.04 0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솔루션 기능 살려 위상 업그레이드"
“이달부터 업그레이드되는 강화시킴에 따라 철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능성 브랜드의 대표주자인 A3F[on]브랜드의 위상을 한층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여성들의 고민 중 대표적인 것이 미백과 주름제거라는 점에서 이중 기능성화장품인 A3F[on] 화이트&에이지 라인은 일반적인 단순 화이트닝 제품으로는 개선할 수 없는 각질, 미백, 주름, 활력과 같은 피부문제까지 적극 대응한 기능성 제품이라는 컨셉을 집중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입니다.“



시판마케팅을 맡고 있는 정진선 과장은 신규 출시되는 A3F[on] 화이트&에이지 라인이 미백은 물론 주름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화장품임을 강조한다.



이중기능성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표면의 화이트닝과 내부의 주름을 잡아주어 토탈 케어를 해 줄 수 있는 라인이라는 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올봄 미백시장의 주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01년 처음 출시되면서 주름개선 신물질 ‘아데노신’을 주원료로 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각광 받기 시작한 A3F[on]은 기초제품의 주름개선 기능성에 이어 색조제품 기능성 제품, 미백라인의 2중기능성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명실상부한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시키고, 2005년도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A3F[on]은 한국화장품 시판의 대표브랜드로 2005년도에도 TV-CF와 다양한 마케팅 역량을 집결시키고,이중기능성 제품 화이트 라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더욱 과학적이고 기능적인 측면을 부각시켜 나가겠습니다.“



필링젤과 아데노신 아이크림의 대표상품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이용하여 베이직라인과 아데노신라인 제품뿐만 아니라 화이트닝 제품, 그리고 색조제품 출시의 라인 확대, Advance제품을 통한 기능성 강화의 안정화 된 제품력에 집중된 마케팅력으로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가며 메가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이뤄낸다는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