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주)]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
[한국화장품(주)]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2.04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미백을 동시 공략하라' 특명
토너·에멀젼·세럼·크림 전라인 기능성 심사 통과

올봄 최대 성수기를 맞는 화이트닝 시장을 겨냥, 한국화장품이 먼저 포문을 열었다.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은 미백과 주름의 이중 기능의 컨셉을 더욱 강화시킨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을 출시, 미백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이미 국내 최초의 주름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던 A3F[on] White A 라인을 잇는 화이트닝 시장의 이중 기능성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하며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으로 리뉴얼함으로써 토탈 솔루션 개념의 컨셉도 보다 명확히 했다.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의 출시 전략을 알아본다. <편집자주>



● 브랜드 컨셉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여성들의 피부 최대 고민인 화이트닝과 주름을 한번에 해결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이중기능의 토털 솔루션 화장품이다.



에델바이스, 녹차 추출물, 셀레늄등의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멜라닌 생성 메커니즘을 차단시켜 주고, 유해산소를 억제시켜 주는 기능 등을 강화시켰다.



● 라인 특징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4-care 화이트닝 스텝으로 완벽한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1-Care는 화이트 앤 에이지 토너를 사용하여 피부의 불필요한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유효성분의 침투 및 활성을 도와주는 단계로 미백과 각질케어의 시작 단계다.



두 번째 단계인 2-Care는 화이트 앤 에이지 세럼을 이용하여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활력을 키워준다. 제품 속의 유효성분인 아데노신, 아데노신 유도체와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



3-Care는 세 번째 단계. 화이트 앤 에이지 에멀션으로 보습과 미백작용을 한다. 화이트닝 성분이 거칠고 부족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충족시켜 주고 피부를 균일하게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 4-Care는 화이트 앤 에이지 크림을 이용하여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에 영양공급을 준다. 알부틴에 의한 미백작용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에 의해 집중적인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이뤄준다.



● 제품구성&특징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전제품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토너(160ml)와 에멀션(140ml), 세럼(37ml), 크림(50ml), 선스크린(55g) 등 5품목으로 구성됐다.



이중 세럼과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화장품이며, 선스크린은 자외선차단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이중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세럼은 미백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의 시너지 작용으로 피부 화이트닝과 주름을 개선해 피부를 밝고 활력있게 만들어주는 이중 기능성 세럼이다. 일반적으로 피부는 산화에 의해 멜라닌의 생성은 급속도로 높아지는데 루이보스차, 백녹차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 본연의 자연 방어력을 높여준다. 알부틴과 아데노신을 나노 캡슐로 안정화 시켜 낮과 밤 사용이 가능하다.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크림 역시 미백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의 시너지 작용으로 피부 화이트닝과 주름을 개선해 주어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피부 산화에 의해 멜라닌의 생성은 급속도로 높아지는데 셀레늄, 백차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 본연의 자연 방어력을 높여준다.



자외선 차단제인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선스크린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지속성이 우수하다. 사용감이 소프트하고 자연스러워 메이크업베이스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자외선차단과 미백의 2중기능성 제품이라 미백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 코어 타깃

25세 이상의 모든 여성들을 타깃으로 피부 관여도가 높고 체계적인 스텝의 제품을 원하는 젊은 여성들을 겨냥했다.



특히,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여성들이나, 화이트닝과 주름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제품을 원하는 여성들과 기미, 주근깨, 잡티 등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필수제품으로 포지셔닝한다는 전략이다.



●주요 미용성분



A3F[on]의 대표성분 아데노신을 비롯해 미백성분인 알부틴, 피부 활성과 유해산소 억제 작용이 뛰어난 은행잎추출물과 항상화 효과가 높은 에델바이스 추출물, 녹차추출물, 여기에 수레국화수와 마치현 추출물까지 함유했다.



아데노신은 세포에서 만들어진 세포 본질 성분으로 식약청에서 기능성 원료로 고시된 성분으로 주름개선과 세포분열과 활성을 촉진시키는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다.

월귤나무 식물을 기원으로 하는 알부틴도 미백성분으로 식약청에서 기능성 원료로 고시된 성분이며, 피부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



은행잎 추출물은 플라보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활성과 유해산소 억제 작용을 하며, 에델바이스 추출물은 피부진정과 항상화 효과가 있다. 녹차추출물 역시 피부진정과 항상화 효과가 있으며, 수레국화수는 100% 수레국화 꽃잎수로 피부보습,피부청정, 수렴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마치현추출물은 쇠비름(오행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 마케팅 전략

A3F〔on〕은 이번 신규 화이트닝 라인 출시를 기점으로 전체적인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 역량을 보다 집중시킬 계획이다.



이번 화이트 라인뿐만 아니라 과학적이고 기능적 이미지를 살리는 전체 브랜드 마케팅에 선택과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A3F[on]은 기초제품의 주름개선 기능성에서, 색조제품 기능성 제품에 이어 미백라인의 2중기능성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명실상부한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시키고, 2005년도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는 브랜드.



A3F[on]은 한국화장품 시판의 대표브랜드로 2005년도에도 TV-CF등의 마케팅 역량을 집결시키고,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행사와 적극적인 샘플링, 코아타깃이 일치하는 기업간 공동마케팅 등을 활발히 추진할 방침이다.



제품면에서는 이중기능성 제품 화이트 라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더욱 과학적이고 기능적인 측면을 부각시키고, 필링젤과 아데노신 아이크림의 대표상품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이용하여 베이직라인과 아데노신라인 제품뿐만 아니라 화이트제품의 역량을 더욱 강화시켜 나간다는 복안이다.



이외에 A3F〔on〕색조제품 라인 확대와 어드밴스 제품을 통한 기능성 강화의 안정화된 제품력에 집중된 마케팅력을 통하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가며 메가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