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십장생 용비수·용비액
[로제화장품] 십장생 용비수·용비액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2.02 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의 생명 에너지를 바르자"
토털 노화방지 개념의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로제화장품(주)(대표 임정빈)이 십장생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재료를 모아 자연 한방화장품 십장생을 2002년 말에 출시한 이후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더불어 전문점 역매제품 대열에 우뚝 선 십장생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최근 한방 남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십장생 브랜드는 기초 라인출시에 이어 한방 제품의 특성을 살리며 차별화된 이중 기능성 제품 출시로 한방화장품의 고품격·고기능성의 맥을 이어가며 전문점과의 동반자적인 상생의 미를 통해 전문점활성화에 기여해온 로제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이다. <편집자 주>



● 개발배경

십장생 기능성 한방 남성 화장품의 개발 배경은 생활 곳곳에서 한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또한 요즘 들어 자연과 웰빙을 지향하고 그 방법론을 한국인 선호도에 적합한 동양적인 배경에서 찾아 한국인의 피부에 맞는 한방 화장품에 눈길을 돌리기 시작하는 사회적 트렌드가 밑바탕이 되고 있다는 점이다.



또 남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전환을 들 수 있다. 실례로 여성이 남성제품을 구매하고 남성이 사용하는 소극적인 구매패턴에서 화장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적극적인 자세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남성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 제품 컨셉

용(龍)의 비상을 품듯 신성함과 자연의 기(氣)를 담은 십장생 남성 한방 화장품은 현대 남성 피부의 조화로운 생활방식에서 어긋나 맨 피부의 잦은 외출, 과도한 스트레스, 지나친 음주, 흡연, 커피,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피부에 대한 소홀한 관리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여성보다 더 심각한 피부 상태를 가지게 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영원한 아름다움과 젊음의 생명 에너지를 유지하고 싶은 남성 피부에 장생불로(長生不老)의 십장생 개념을 적용시켜 피부에 편안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한방 성분 인삼 추출물, 녹용추출물과 레티닐 팔미테이트가 함유된 토털 노화 방지 개념의 남성용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성분을 함유한 토털 노화 방지 개념의 남성용 4계절 한방화장품으로 디자인됐다. 연령타깃층은 핵심 타깃으로 27-35세, 확장 타깃으로 25-45세 소비자를 목표로 세우고 있다.



● 제품특징

△ 십장생 용비수

피지와 모공 컨트롤 효과가 우수하고 면도시 생긴 상처나 피부 트러블의 진정, 보습효과를 주는 산뜻한 타입의 고품격 향취를 담은 남성 한방 스킨.



사군자를 나타내는 매화, 난초, 들국화,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 주고 잦은 면도로 인한 상처와 수분 부족에 따른 피부 건성을 방지해준다. 모공 수렴을 통해 거친 남성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는 매끄러운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천연 고보습 성분 자작나무수액과 피부 탄력성분 헥사펩타이드가 거칠어 진 피부의 수분 밸런스 및 탄력을 유지시켜 주어 투명하고 맑은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식물성 피지 조절인자 유니바이오비트 비-332가 함유돼 있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주어 건강한 남성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향취와 남성의 강렬한 향취가 잘 어우러져 도시 남성들의 품격을 더해주는 고품격 향조다. 흡수가 빨라 산뜻하고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촉촉한 편안함을 부여합니다.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와 목 등에 골고루 펴 발라 두드리듯 가볍게 흡수시켜준다.



△ 십장생 용비액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잃어버린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탄력을 강화하는 남성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에센스 로션. 한방 성분 인삼 추출물, 녹용추출물과 레티닐 팔미테이트가 함유된 토털 노화 방지 개념의 남성용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로션이다.



사군자를 나타내는 매실 추출물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불필요한 각질을 피부로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게 하여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난초 추출물과 대나무 추출수가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들국화 추출물은 푸석푸석하고 처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상백피 추출물 함유로 유해산소로 인한 피부 노화 예방 뿐 아니라 칙칙한 피부 개선 및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용비수 사용후 적당량을 덜어 가볍게 두드리듯이 얼굴, 목 등 피부결에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흡수되도록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바른 후 에는 잠시 양 손으로 얼굴을 감싸 영양 성분의 흡수를 촉진시켜준다.



● 마케팅 전략

로제화장품은 전반적인 시장 위축현상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영업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올해 십장생의 거점 전문점 확대와 전문점 상권보장, 소비자 대상 홍보강화 등 회사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이 찾는 화장품, 전문점이 찾는 로제가 될 수 있도록 전 조직원들의 노력을 다짐하고 있다.



일선에서 활동중인 스킨 컨설턴트를 격려하고 역동적인 조직관리를 위해 우수 실적을 달성한 사원의 사기진작과 의욕을 고취시키고 자긍심과 동기 부여에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1차 고객인 전문점주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보교환, 집중적인 교육 등이 전개된다.



로제화장품은 영업 조직을 강화하는 동시에 전문점주들의 경쟁력 회복을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강화할 방침이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