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간미용지 '위드 에스클라' 발간
계간미용지 '위드 에스클라' 발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1.3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전문점에 에스테틱 정보 제공
지난해 9월 런칭한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의 아로마슈티컬 화장품인 에스클라가 2005년 1월에 'with S,claa' 창간호를 발행했다.



1년에 4번 계간지로 발간되는 '위드 에스클라'는 일반 소비자를 위한 기존 미용지와는 달리 에스클라를 취급하는 전문점을 최대한 지원하고자 정성껏 마련된 에스테틱 전문지이다.



에스테틱 정보를 공유하고 카운셀링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체계적인 전문점 시스템 마련에 기여하기 위해 창간된 '위드 에스클라'는 꾸준히 성장해온 전문점 피부관리실에 보다 체계적인 전문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엔프라니㈜의 경영, 에스테틱 시스템 노하우를 위드 에스클라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전문점 피부관리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컨텐츠로 기획되는 위드 에스클라는 에스테티션의 기본자세와 에스테틱 아카데미 코너를 통해 소개되는 피부 영양학,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 및 피부 미용학을 통해 에스테틱 지식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에스테티션으로의 자질을 갖추도록 도와준다.



또한 시즌별 에스테틱 제안은 고객들의 니즈를 앞서 파악하고 제품으로 연결,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에스클라만의 차별화된 특징과 인기 제품의 셀링포인트는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연계 제품까지 제안해 현장에서의 고객 질문에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전문점 사장님과 에스클라만의 전문 에스테티션인 SLP의 성공사례를 통해서는 에스테틱에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간접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에스클라는 제품을 통한 피부 치유 개선뿐 만 아니라 '위드 에스클라'를 통해 전문점 피부관리 시장의 전문화를 꾀함으로써 에스클라만의 차별성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전달해 고객에 감동을 줄 계획이다.



www.enprani.com



▲ 엔프라니는 에스클라 취급 전문점주를 위한 계간지 '위드 에스클라' 창간호를 발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