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랑고백은 캐시캣으로"
"특별한 사랑고백은 캐시캣으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1.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겨냥 홈피이벤트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차석용)의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은 현재 특별한 사랑 고백을 앞두고 고민중인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시캣의 로맨틱한 이번 이벤트는 캐시캣 홈페이지(http://www.cathycat.co.kr)를 통해 진행되며 방식은 홈페이지 내에 마련되어 있는 ‘My Funny Valentine’ 이벤트에 사연을 신청해 응모할 수 있다. 평소 마음 속 깊이 담아 두었던 사랑하는 이에 대한 진실한 마음과 함께 꼭 사랑 고백을 해야만 하는 이유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캐시캣은 사연을 심사, 최종 2명을 선정해 아름다운 영화처럼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선사해줄 이번 캐시캣 ‘My Funny Valentine’이벤트는 행운의 주인공 두 커플 외에도 응모한 20명을 선정, 캐시캣 신제품(삼색 아이즈)를 증정할 예정.



응모 기간은 2월 2일까지이며, 영화 속 주인공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캐시캣 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은경 대리는 "이미 캐시캣 홈페이지에는 제목만 읽어봐도 간절한 사연들이 연일 쇄도해 심사에 고심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www.cathycat.co.kr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사랑 고백을 앞두고 고민중인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