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도 반한 로제 '십장생'
남성들도 반한 로제 '십장생'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1.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라인 초도물량 매진…시판활성화 기여
로제화장품(주)(대표 임정빈)이 십장생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달 중순에 출시한 한방 남성 화장품이 초도 발주 수량 완전 매진을 기록,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에 출시한 한방 남성 2종세트 5천세트가 일주일만에 초도 물량을 소진했고, 추가발주 1만개에 돌입했다는 것.



로제화장품 측에 따르면 "한방 남성화장품 세트가 5만5천원의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방 성분 인삼 추출물과 레티닐 팔미테이트 등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성분을 함유한 토털 노화 방지 개념의 남성용 4계절 한방화장품이라는 점과 용의 비상을 표현한 품격있는 제품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는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국내 남성용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남성용 마스크 팩 시장 상황과 남성들도 피부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인 한방 마스크는 사용하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케어가 필요한 부분만을 선택적으로 사용해 집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십장생 기능성 '한방 남성 화장품'은 2002년 말에 출시 한 이후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더불어 전문점 역매제품 대열에 우뚝 선 십장생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하여 선보인 십장생 브랜드의 야심작이다.



각종 한방 성분들이 환경공해, 흡연, 과음, 스트레스 등으로부터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피부 음양의 조화를 도와주어 지치고 처진 남성 피부를 전문적인 집중 케어로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십장생 브랜드는 기초 라인출시에 이어 한방 제품의 특성을 살리며 차별화된 이중 기능성 제품 출시로 한방화장품의 고품격, 고기능성의 맥을 이어가며 전문점과의 동반자적인 상생의 미를 통하여 전문점활성화에 기여해온 로제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이다.



로제화장품 십장생 사업부는 십장생이 앞으로 수입화장품 공세에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한방화장품이 부각되는 만큼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을 향해 한층 다가가며, 고품격 한방 브랜드인 십장생을 통해 국내 화장품의 고급화를 선도할 방침이다.



www.rosee.co.kr



▲로제화장품(주)이 십장생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달 중순에 출시한 한방 남성 화장품이 초도물량 매진 등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