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8기 패널리스트 수료식
에스쁘아 8기 패널리스트 수료식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1.31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마케팅 과정 참여 14명 임무완료
㈜빠팡에스쁘아(대표 이민전)는 지난 20일 제 8기 에스쁘아 향수 전문 패널리스트 수료식을 실시했다.



지난해 7월 치열한 경쟁을 거쳐 향수 전문 패널리스트로써의 활동을 해 온 8기는 대학생 그룹과 직장인 그룹으로 총 14명이 활동했으며, 활동내용은 제품개발·시장조사·마케팅 활동 적용방안 등의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을 했다.



또한 에스쁘아 온라인 온에어에 글을 기고해 온 이번 8기 패널리스트들에게 수료증과 선물 증정식에 이어 저녁 식사 시간도 함께 가졌다.



8기 패널리스트들의 공식적인 활동은 끝이 났지만 현재 에스쁘아 5기 패널들이 주축이 되어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클럽에 이들은 자동 가입되며 에스쁘아에 지속적인 관계를 맺게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패널리스트 정기모임에도 참석할 기회가 제공되어 에스쁘아와의 인연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 패널리스트는 향수에 대한 관심으로 에스쁘아 패널리스트에 지원하여 활동하게 되었는데, 활동을 통해 에스쁘아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으로 마니아가 되어 버렸다고 말했다.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는 ㈜빠팡에스쁘아는 자사와 인연을 맺게 고객들과의 관계를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espoir.co.kr



▲ ㈜빠팡에스쁘아는 지난 20일 제 8기 에스쁘아 향수 전문 패널리스트 수료식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