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디자인클럽] 김영안 사장
[뱃살디자인클럽] 김영안 사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1.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쑥 뜸 이용, 피부미용·비만관리까지”
"최근 웰빙바람이 피부미용 업계에도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특히 뱃살디자인 클럽은 10가지 복부진단점을 이용, 테라피요법을 적용해 현대의학에서 원인을 찾지 못했던 피부미용 건강과 피부미만을 진단하고 치료해 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뱃살디자인 클럽에 김영안 사장은 뱃살디자인클럽은 관리사들이 쉽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피부정상화와 탄력을 찾도록 도와 줌으로써 피부미용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뱃살디자인클럽에서는 경락을 통한 쑥 아로마 틈으로 겉과 속을 진단한 후 12개의 경락을 최소한의 간단한 손동작을 통해 풀어줌으로써 피부미용과 비만치료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뜸은 쑥을 기구위에 올려 놓고 태워 약 700도의 열도로 경혈을 자극시킴으로써 신체 내부에서 발생하는 특수한 물질을 작용한게 됩니다"



김 사장은 '무자극 아로마 뜸'이란 '일구이침삼약'이어서 한방에서 으뜸으로 치료술을 인정받은 쑥 아로마를 통해 현대의학에서 해결할 수 없는 각종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뱃살디자인클럽은 다년간의 연구를 걸쳐 현대여성의 가장 적이라고 할 수 있는 뱃살은 물론 피부미용에 이르기까지 무 자극 쑥 아로마 뜸 하나로도 해결할 수 있어 향후에도 전략적인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갈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