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매장·홈피 오픈 이벤트
스킨푸드, 매장·홈피 오픈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1.11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에 1호점 열어…480품목 토털브랜드 첫선
㈜더 스킨푸드(대표 조윤호)가 지난 12월 3일 명동 유투존 앞에 1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오픈 당일 내방고객 수 2천명 돌파, 매출 3천만원 돌파 등 호응에 힘입어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말해봐!! SKINFOOD 첫느낌'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푸드는 스킨케어·메이크업·남성케어· 베이비 케어·헤어 케어·화장 잡화 등을 모두 갖춘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설탕·꿀·와인·우유·초콜릿·쌀·콩 등 ‘맛있는 음식으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을 컨셉으로 중저가대의 4백80여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1호점 오픈 당일에는 2천여 명의 소비자가 몰려 일부 품목은 품절을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게 스킨푸드측의 설명이다.



스킨푸드는 1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입한 제품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용후기, 스킨푸드에 대한 첫느낌을 올리면 총 33명을 뽑아 스킨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하는 뜻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재료와 고급스러운 패키지 등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좀 더 가까이 듣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주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볼수 있는 오가닉 뷰티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는 스킨푸드는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스마트 웰빙족을 주타깃으로 설정한 만큼 홈페이지도 알찬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를 아름답게 해 주는 컬러별 푸드와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 컨설팅, 그날 컨디션에 따른 뷰티 다이어리, 3일·7일·14일 기간에 따라 확실하게 변신할 수 있는 클래스까지 웰빙 시대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는 2월까지 대구 동성로를 비롯해 대전, 건대입구 등 전국의 중심 상권 20여 곳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스킨푸드는 향후 TV와 신문·잡지 등을 통한 광고와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