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대리점장 세미나
에스까다 대리점장 세미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1.11 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강화·유통질서 확립 등 중점 토의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사장 임병철)은 올해 경영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신년 대리점장 세미나를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경주 현대 호텔에서 진행했다.



에스까다 김학면 전무이사를 비롯한 1백 여 명의 에스까다 조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대리점장 세미나에서는 2005년 한해를 여는 시점에서 영업정책을 논의하고, 상반기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나눔으로써 새로운 도전의지를 다졌다.



김학면 전무는 에스까다가 타사와 차별화 되어 성공적인 영업을 이끌 수 있었던 유통 질서 확립과 철저한 전문점 관리에 변함없는 최선을 기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와 더불어 우수한 미용사원을 충원하여 양성하고 이들의 복리 후생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 내적으로는 시장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만큼 회사 정책도 시장 수요와 변화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것이며 히트 제품을 개발해 영업활동에 적극 도움을 주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리점장간 정보를 상호 교환함으로써 영업 제반의 어려움과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반기 신제품과 주력제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에스까다 화장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주)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신년 대리점장 세미나를 경주 현대 호텔에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