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겨울 숲 송년 여행'
라끄베르 '겨울 숲 송년 여행'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12.28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서 '허브타임 마스크' 피부웰빙 체험 이벤트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식물성분을 사용한 자연주의 화장품 라끄베르는 겨울을 맞아 보습케어를 위한 허브타임 마스크를 알리면서 겨울 숲을 경험할 수 있는 송년여행을 구랍 9·10일 양일간 강원도 명달리에서 진행했다.



식물 성분을 사용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새롭게 태어난 라끄베르는 2004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피부 웰빙,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라는 슬로건을 걸고 웰빙 라이프 이미지에 가장 적합한 영화배우 고소영을 광고 모델로 내세우며 자연이 베푼 천연식물 추출물질에 섬세한 기술력을 더한 라끄베르는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에서 도시를 지우고 자연의 휴식을 더하는 친구가 되어왔다.



피부 웰빙을 생각하며 자연 속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토가든, 피토가든 화이트, 허브 타임, 허브 갤러리 등을 출시해온 라끄베르는 제품 뿐만 아니라 자연으로부터 받은 혜택은 자연으로 돌려준다는 마음으로 올 한 해 동안 '라끄베르와 함께 떠나는 숲으로의 여행'을 정기적으로 진행했었다. 강원도 청태산과 경기도 풍류산 두 곳에서 격월로 5회 동안 진행됐던 숲 체험 행사는 소비자들이 라끄베르를 통해 단순히 화장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된 자연을 충분히 느끼고 체험하게 했던 행사였다.



라끄베르가 산 좋고 물 좋은 이곳 명달리에서 제안하는 뷰티 라이프는 '겨울철 보습'에 관한 것. 완벽한 보습 효과 뿐 아니라 허브성분의 테라피 효과로 심신의 안정을 더해주는 라끄베르 "허브타임 마스크"를 통해 더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라끄베르 "허브타임 마스크"는 카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완벽한 보습기능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각각의 허브성분에 따른 테라피 효과가 다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체험여행에는 피부 웰빙은 물론, 인절미, 손두부를 만드는 생활 체험과 목공예를 통한 문화 체험, 산림욕을 즐기는 등 1박 2일 동안 겨울 산촌을 즐기기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진행됐다.



라끄베르는 2005년에도 ‘라끄베르와 함께 떠나는 숲으로의 여행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한 뷰티 행사가 아닌 자연보호 미션을 동시에 수행하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으로 이끌어갈 계획이다.



▲(주)LG생활건강의 라끄베르는 겨울 숲을 경험할 수 있는 송년여행을 구랍 9·10일 양일간 강원도 명달리에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