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배스킨 라빈스 웹진
보브-배스킨 라빈스 웹진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2.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파티메이크업' 이벤트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아이스크림 업체인 '배스킨 라빈스 31'웹진과 함께 보브 파티 메이크업을 주제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스킨 라빈스 31’ 12월호 웹진의 ‘나만의 파티 메이크업과 파티 스타일링’을 공개하는 포토 이벤트로 12월 한달간 진행하는 것.



파티 메이크업의 컨셉인 아이스크림보다 달콤하고 상큼한 컬러 표현에 주력한 사진을 올린 참가자 20명에게 보브 ‘퍼플 러브 바이러스 (purple love virus)’ 메이크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된 지 열흘이 채 안된 상황에서 이미 3천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이벤트에 신청 했으며 참가자들은 나만의 파티 메이크업 팁으로 펄 파우더의 이용을 가장 많이 제안했다.



또한 보브 2004년 겨울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로 자신만의 매혹적이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 배스킨 라빈스31의 프로모션 관계자는 "문근영을 모델로 소녀적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는 보브의 다양한 컬러 제품과 배스킨 라빈스31의 다양한 아이스크림 맛과 생생한 컬러가 보브 이미지와 일치한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스킨 라빈스 31의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중 보브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파티 메이크업’ 포토 이벤트의 반응이 가장 좋다"라며 이번 이벤트의 공동 진행성과를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아이디 'luckypug'는 "평소에 문근영을 좋아하는데 보브의 ‘퍼플 빛’ 메이크업으로 문근영과 똑 같은 이미지를 연출할 예정"이라며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만의 파티 메이크업을 공개하기도 했다.



보브는 12월 동안 파티 메이크업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5년에도 보브 타겟과 일치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myvov.com



▲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배스킨 라빈스 31'웹진과 함께 보브 파티 메이크업을 주제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