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후원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후원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2.20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예매고객·관람객 대상
㈜ 지베르니 화장품 (대표이사 허은수) 은 11일부터 26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을 후원한다.



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최대, 최고 무대 공연 작품 중 하나인 발레 ‘호두까기 인형’ 는 매년 국, 내외에서 어김없이 공연되며 해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한 뮤지컬.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의 박승걸씨가 연출을 맡고,이경재 (작곡), 조성주 (안무) 씨 등 젊은 스태프가 참여해 신선하고 세련된 창작뮤지컬로 얼어 붙은 공연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브로드웨이 진출을 목표로 만들어진 작품인 만큼, 앞으로 최소한 3년간 크리스마스 시즌에 공연하는 장기레이스를 펼치면서 ‘버전 업’ 을 지속한다는 계획으로 제작된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연인뿐 아니라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 뮤지컬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30대 여성의 관람율이 높은 점에 착안해, 9월 출시 후 전문점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지베르니 화장품의 특수 탄력, 재생라인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와 고급스러운 향조와 차별화된 사용감으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남성 스킨케어 ‘지베르니 옴므’ 중심으로 체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베르니 화장품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예매 고객과 공연 관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각종 인쇄 광고물과 온라인 등을 통한 공동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이미지 구축에도 큰 힘이 실리고 있다는 평가다.



지베르니 화장품은 관람객의 연령과 성별 등에 대한 사전 조사를 통한 타깃 마케팅 활동이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광고·홍보 효과를 거둔다는 분석아래 공동 프로모션으로 잠재 고객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제품 사용기회 제공은 몰론 실고객에게는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끌어 내고 있다.



www.e-giverny.com



▲지베르니화장품이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공연무대 중 하나인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