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코리아나의 새 광고-홍보대행사로 출범
'스위치', 코리아나의 새 광고-홍보대행사로 출범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2.13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홍보·디자인 업무 전담…대표에 유민수씨
코리나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의 새로운 광고-홍보-디자인 업무를 대행할 (주)스위치코퍼레이션이 내년 1월 1일자로 문을 연다고 밝혔다.



(주)스위치코퍼레이션은 앞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의 마케팅 부문 중 ‘광고ㆍ홍보ㆍ디자인 업무’를 아웃소싱하는 전문 대행업체로 운영될 계획이며, 코리아나측은 "이번 아웃소싱에 대해 지난 일년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경역혁신의 일환이며 해당 부문의 전문성 확보를 통한 마케팅력 강화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기업의 일반 추세인 광고․디자인․홍보부문의 아웃소싱은 최근 정체된 화장품 산업에 경쟁력 제고와 경영 합리화 측면에서 이뤄진 것”으로, 2005년 사업부문별 전문성 제고와 핵심역량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따라 현재 코리아나화장품본사의 해당 인력 13명이 이달말로 스위치 코퍼레이션으로 이동하게 되며, 기존에 제일기획을 통해 이뤄졌던 연간 1백억원대의 코리아나화장품의 광고물량을 스위치 코퍼레이션이 다루게 된다.



한편, 내년 1월 1일부터 코리아나의 광고ㆍ홍보ㆍ디자인 업무를 수행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행할 ㈜ 스위치 코퍼레이션의 대표는 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회장의 차남인 유민수씨며 동사는 코리아나화장품 제2사옥인 송파사옥에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