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문화마케팅 '관심집중'
지베르니 문화마케팅 '관심집중'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2.07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4 여성 영화인축제 후원 등 핵심타깃 공략
㈜지베르니화장품(대표이사 허은수)이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실현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16일 종로구 소격동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될 사단법인 여성영화인모임 주최 ‘2004 여성영화인축제’ 를 지난해에 이어 후원할 예정이다.



파리 감성의 웰빙 화장품 지베르니의 이미지에 맞게 영화제작현장·이론·평론·언론 등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 영화인들의 축제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 것.



특히 지베르니는 주된 고객인 여성들에게 파리 감성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뿐 아니라 사회 각층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여성들의 문화 활동에도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아름다운 기업으로써의 자리매김을 위해 브랜드 런칭 이후 활발한 문화 활동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지난 여름 어려운 시장경기 상황 속에서도 예매율 1위로 공연계에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메인 후원사로 적극적인 문화마케팅을 전개한다.



국내 인기스타 ‘조승우’ 의 출연으로 압도적으로 20∼30대 여성관람객이 가장 많았던 공연이였던 만큼 지베르니의 핵심 타깃층에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는 평가.



또한 지베르니의 이런 문화 마케팅은 ‘영풍문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동시에 홍보가 진행되면서 그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더불어 공동 프로모션으로 활용된 아이템에 대한 제품 사용후기가 홈페이지 곳곳에 올라오면서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히 진행됐다.



한편 지베르니는 앞으로도 영화, 공연 등의 문화행사와 여성들의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전개해 아름다운 문화기업으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www.e-giverny.com



▲ ㈜지베르니화장품이 오는 16일 종로구 소격동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될 사단법인 여성영화인모임 주최 ‘2004 여성영화인축제’ 를 지난해에 이어 후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